원신 공작의 장 제1막 – 해적의 보물 진행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신 공작의 장 제1막 – 해적의 보물 공략과 진행방법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작의 장 제1막 – 해적의 보물 진행방법

발생시기 – 메인 스토리 마신 임무 프롤로그 제1막 클리어후

1. 퀘스트 수주

몬드성 기사단 건물 안에 있는 ‘케이아’와 대화하면 임무를 시작하게 됩니다.

건물 밖으로 나간 뒤 약속 장소에 있는 ‘케이아’와 대화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2. 케이아의 난제

모험가 길드쪽으로 간뒤, 잭, 사이러스 두명과 대화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후 기사단에 있는 케이아에게 보고합니다.

3. 아카디아 유적의 수수께끼

약속 장소(몬드성의 동쪽, 속삭임의 숲의 남쪽)으로 이동해 정보원과 대화합니다. 적들에게 습격당하고 있으므로 도와줍니다.

그후 기사단 건물 내에 있는 ‘케이아’와 대화하면 단서의 힌트인 풍차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됩니다.

풍차 위에 올라가 보물상자를 열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몬드성의 남쪽 샘물 마을로 이동합니다. 받은 지도에 표시되어 있는 폭포로 이동합니다.

폭포를 올라가면 얼음 모양이 있는 석상이 있습니다. 얼음 속성 캐릭터(케이아 등등)로 공격합시다.

나타난 보물상자를 열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그후 마지막 보물지도에 보이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4. 케이아의 수확

비경 ‘아카디아의 잃어버린 보물’안으로 들어갑니다. (권장 레벨 10. 추천 원소 – 얼음, 번개)

진행방법

  1. 앞으로 이동하다가, 불을 내뿜는 곳은 얼음 기술로 정지시킨 후 지나갑니다.
  2. 그후 안쪽에서 장치 시작후, 60초내에 몬스터 6기를 모두 물리칩니다.
  3. 가장 안쪽으로 가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4. 보스 ‘유적 가디언’과의 전투가 펼쳐집니다.

물리치면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여명신검과 각종 보상을 받게 됩니다. 끝으로 ‘진귀한 보물상자’를 열고 비경을 빠져나갑시다.

여기까지 진행하면 전설 임무 공작의 장 제1막 – 해적의 보물은 완료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