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치꿈 은갈치를 잡는 꿈 해몽 모음

어제 밤에 주무시다가 갈치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갈치는 우리에게 친숙한 바다물고기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갈치는 풍년, 재물, 희망사항, 성장, 연애나 사업에 관한 운수, 잠재적인 정신세계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렇다면 아래에서는 갈치꿈 은갈치를 잡는 꿈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상황별로 정리해서 모아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갈치꿈 은갈치를 잡는 꿈 해몽

바다나 강, 연못, 물웅덩이에서 은갈치가 튀어 나오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귀중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조림이나 구이 등등 요리를 해서 갈치를 먹는 꿈을 꾼 경우 건강은 회복되고 재물운은 좋아지고, 추진중인 사업은 승승장구하며 연애도 잘되어 사랑은 꽃피게 될것입니다.

시장에서 갈치를 사오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어디선가 뜻하지 않게 재물이 들어오거나 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게 되거나, 집안에 경사가 있어 잔치를 열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낚시를 하거나 그물이나 맨손으로 갈치를 잡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샘솟고, 좋은 쪽으로 환경변화가 있거나 생각지도 못한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큰 갈치를 잡는 꿈의 경우 일반적으로 갈치가 꿈에 나오는 것은 크기가 클수록,  여러마리가 나올수록 더 길몽으로 봅니다. 따라서 운수대통하고 좋은 꿈입니다.

죽은 갈치나 물고기를 본 꿈은 경제적 손실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운 갈치를 맛있게 먹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그동안 앓고 있었던 질병을 회복하게 되고, 하는일은 잘 풀려 삶이 즐거움으로 가득차게 될 것입니다.

갈치에게 물리는 꿈의 경우 어디선가 재물이 들어오고 생활의 안정이 생기게 되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갈치를 말리는 꿈을 꾸었을 경우 이것은 자칫 무리한 행동으로 인해 경제적인 손해를 볼 수도 있으므로 신중함이 필요할 것임을 뜻합니다.

갈치가 파도를 타고 바다를 헤엄쳐 내려가는 꿈은 내가 살고 있는 환경에서 벗어나 유학이나 여행 등등 멀리 떠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죽은 물고기나 갈치가 다시 살아나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내 계획과 일들이 장애없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 되며, 사회적으로 명성을 얻고 재화를 획득하게 될것입니다.

생선이나 갈치를 손질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이것은 나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고 능력을 인정받게 되며 운세가 아주 잘 풀리게 됩니다. 크기가 클수록 좋습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