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꿈 노란 고양이가 안기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어젯 밤에 주무시다가 고양이에 관한 꿈을 꾸셔서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고양이는 요즘 애완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유류 동물입니다. 꿈에서 고양이가 나오는 것은 재물, 행운, 적절치 않은 연애, 질병, 애인, 비밀, 나를 도와주는 사람, 태몽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고양이꿈 노란 고양이가 안기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풀이를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고양이꿈 및 노란 고양이가 안기는 꿈해몽 풀이

검은 고양이를 죽이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내가 가진 콤플렉스를 극복하게 되는 계기가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 그로 인해 나는 한층 더 발전된 사람이 되어 있을것입니다.

아픈 고양이가 죽는 꿈은 운세가 차츰 개선되어 그동안 힘들었던 것들이 사라지고 얼굴에 미소가 번지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을 꾼 경우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장차 출세하여 사회적 지위가 높게 될 귀한 아이를 출산하게 될 것으로 봅니다.

고양이가 야옹하고 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몸이 잠시 약해져 병에 걸리거나, 구설수에 올라서 심적으로 다소 힘들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고양이가 나에게 말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대인관계가 다소 안좋아 지거나, 타인들의 입방아에 오르락내리락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귀여운 노란 고양이가 안기는 꿈을 꾸셨다면, 태몽르로 해석할 수도 있으며 아주 예쁜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일거리가 생기거나, 맘에 드는 여성이 접근해 연애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검은 고양이가 내 손을 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며, 그동안 나를 꽉 막고 있던 장애들은 사라지고 하려고 맘먹은대로 술술 풀릴 것으로 해석됩니다.

고양이와 개가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의 경우 두 세력간에 세력다툼이 벌어지게 되거나, 타인의 잘못을 감시하는 업무를 맡게될 것입니다.

고양이가 집에서 도망치거나 나가는 꿈을 꾸셨다면, 내가 아끼는 소중한 물건을 잃게 되거나, 혹은 부리는 직원을 해고하게 될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양이를 쓰다듬고 만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괜한 일에 말려들어 약간의 손해를 보게 되거나, 재물손실이 있을수 있습니다.

여러마리의 고양이가 달려드는 꿈은 약간의 건강악화로 인하여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잠시 걱정거리가 발생하여 심란해질 수도 있을 것으로 해석합니다.

고양이가 할퀴는 꿈을 꾼 경우,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잠시나마 진행이 더뎌지거나, 문제거리가 발생하여 해결에 고심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하얀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얼굴이 잘생기거나, 예쁜 이성과 사랑에 빠지게 될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방안에 들어온 고양이를 쫒아내는 꿈은 그동안 골머리를 앓았던 문제들이 시원하게 해결되고, 어려움은 사라져 개운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