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꿈 및 새끼 곰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어젯 밤에 주무시다가 곰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해지셨나요? 곰은 거대한 몸집을 가진 곰과의 포유류 입니다. 꿈에서 곰이 나오는 것은 재물, 집단, 세력, 권력, 중대한 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곰꿈 및 새끼 곰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를 해볼텐데요.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해석들을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곰꿈 및 새끼 곰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큰 곰이 죽는 꿈을 꾸셨다면 하는 일이 다소 안 풀리게 되어 답답하거나, 약간의 재물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원래 인생의 모든 일이 내뜻대로 풀리는 것은 아니므로, 멘탈을 잡고 잘 해결해나간다면 행복은 다시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곰이 말을 하는 꿈의 경우, 힘든 어려움으로 고전하는 나에게 한줄기 빛같은 귀인이 찾아와 도움을 주게 될것입니다. 그로 인해 위기는 극복되니, 이 은혜를 잊지 않는다면 복은 두배가 될 것입니다.

큰 곰에게 쫒기는 꿈은 나의 주변 환경이 내 뜻대로 따라와주지 않아 마음에 괴로움을 겪게 될지도 모릅니다. 태풍은 언젠가 지나가는 법이므로, 인내하고 극복한다면 나 자신의 발전이 찾아오게 됩니다.

귀여운 새끼 곰이 나오는 꿈해몽을 해보자면, 태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고, 아직 결혼하지 않은 여성이라면 결혼에 대한 기대심리와 불안감이 동시에 표출된 것이라 풀이합니다.

검은 곰이 공격하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내 뜻대로 풀리지 않아 약간은 답답함을 느끼게 되거나, 권력자나 부모로부터 간섭을 받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커다란 곰이 내 뒤를 자꾸 쫒아오는 꿈은 심리적으로 불안하다거나, 걱정이 있거나, 혹은 대인관계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자신을 너무 압박하지말고 편하게 생각하면서 문제해결에 주력한다면 서서히 좋은 방향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곰이 집에 들어오는 꿈을 꾸셨다면, 내 밑에 일잘하는 직원이 생기게 되거나, 혹은 집에서 어머니의 간섭이나 잔소리가 심해질 수도 있을 것임을 뜻합니다.

곰을 죽이는 꿈은 현재 속해있는 집단이나 단체에서 나의 지위가 상승하여 리더가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나의 뛰어난 통솔력과 리더쉽으로 많은 이들을 부리게 될 것입니다.

곰의 등에 타고 다니는 꿈을 꾼 경우 소속집단에서 내가 지도자가 되어 많은 부하들을 통솔하고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이라 풀이합니다.

귀엽고 깜찍한 곰이 그려진 아기옷을 본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건장하고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부자가 될 남자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곰이 새끼를 낳는 꿈은 현재 추진중인 사업이 잘 풀리거나, 신상품개발에 성공할 수 있으며, 태몽으로 해석하면 아주 뛰어난 아이를 얻게 될 것으로 풀이합니다.

곰이 나무 위를 오르는 것을 보는 꿈의 경우 사회적으로 크게 출세하고 높은 자리를 차지하여 타인들의 신망과 존경을 가득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내가 곰에게 물려서 죽는 꿈을 꾸었다면 약간의 걱정거리가 생기고,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금 힘들어질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