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릴라꿈 큰 고릴라가 나오는 꿈해몽 정리

안녕하세요. 간밤에 주무시다가 고릴라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고릴라는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초식성 영장류입니다. 꿈에서 고릴라는 권력, 세력, 경쟁자, 사회적 성공, 재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는 고릴라꿈 큰 고릴라가 나오는 꿈해몽을 해볼텐데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고릴라꿈 및 큰 고릴라가 나오는 꿈 해몽 정리

동물원에서 놀고 있는 고릴라들을 보는 꿈은 애정운이 약간 하락세를 타서 제3자의 접근으로 인해 나와 나의 애인사이에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고릴라가 나무 위에 올라가 크게 소리를 지르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내가 몸담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하게 되거나, 사회적으로 지위가 향상되어 의기양양해지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킹콩이 도시에 출몰해 건물을 부수는 꿈을 꾼 경우, 현재 내가 처한 환경에 커다란 변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도전정신을 품고 새 환경에서 노력한다면 나 자신의 큰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킹콩이나 고릴라가 다른 동물을 공격해 찢어서 죽이는꿈을 꾸셨다면 나의 운세가 상승세를 타서 소망이 성취되고 그동안 힘들었던 것들 시원하게 풀리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새끼 고릴라가 나에게 다가와 품에 안기는 꿈을 꾸셨다면 태몽으로도 볼 수 있으며, 아주 귀엽고 건강한 아이를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고릴라들이 먹이를 두고 서로 싸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사업이나 직장에서 약간의 승부욕이 일어나게 되거나, 경쟁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고릴라와 내가 싸우는 꿈은 만약 이겼다면 앞으로 어려움은 사라지고 행운이 찾아와 하고자 하는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며, 많은 재물도 획득하게 될 것으로 봅니다.

고릴라가 산꼭대기로 올라가는 꿈은 나의 직위가 올라가고, 행운이 찾아와 하는 일은 다 잘풀리며, 사회적 성공을 거머쥐게 될 것이라 해석합니다.

커다란 고릴라한테 쫒기는 꿈을 꾸었다면 약간의 걱정거리가 발생하게 되어 불안감을 느끼게 될지도 모릅니다. 불안이라는 것은 나에게 위기를 미리 알려주는 것으로써, 신경써서 문제들을 차근차근 해결해나간다면 서서히 사그라들 것입니다.

고릴라를 죽이는 꿈은 나에게 찾아온 기회를 아쉽게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기회라는 것은 미래에 언제든 다시 찾아오니까 그때를 노리시기 바랍니다.

큰 고릴라가 나오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 날로 번창하여 덩치가 더욱 커지고 많은 재물을 긁어모으게 될 것입니다.

고릴라가 물에서 놀거나 수영을 하는 것을 본 꿈을 꾸셨다면,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아주 건장하고 뛰어난 아이를 낳게 됩니다. 그게 아닐 경우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부자가 됨을 뜻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