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 개미떼를 죽이는 꿈 해몽풀이

간밤에 개미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알고 싶으셨나요? 개미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곤충입니다. 그런데 꿈에서 개미는 근면성실, 번창, 사업확장, 일거리, 협력, 노력, 능력, 건강상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 글에서는 개미꿈 개미떼를 죽이는 꿈 해몽을 해볼까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풀이를 해보았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개미꿈 및 개미떼를 죽이는 꿈해몽 상황별 풀이

검은 개미 한마리가 나오는 꿈을 꾸셨다면, 자신이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혼자만 열심히 노력하고 애쓰고 있는데, 타인들이 잘 도와주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크기가 큰 왕 개미에게 물리는 꿈은 수험생이라면 시험에 합격하여 사회적 성공을 누리고, 일반인이라면 큰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개미가 몸에 붙는 꿈을 꿨다면 컨디션이 잠시 떨어지게 되거나, 자잘한 질병을 앓을수도 있으니 자신의 건강상태에 신경쓸 필요가 있습니다.

개미떼가 우글거리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약간은 정체상태에 있게 되거나, 대인관계면에서 소홀해질 수 있다고 풀이할수 있습니다.

붉은 개미 즉 불개미를 죽이는꿈의 경우,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문제를 해결하여 걱정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이라 풀이됩니다.

여왕개미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셨다면, 사회적으로 높은 직위에 있는 사람과 인연이 닿거나, 초대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작은 개미들이 떼를 지어 큰 벌레나 먹이를 옮기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미떼가 질서있게 줄지어 이동하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적극적이고 열심히 일을 시도하여 경제적으로 많은 이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나의 팔과 다리에 개미떼가 기어오르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어떠한 문제가 발생해 다른 사람들이 도와주게 될 것입니다.

부엌이나 밥상, 식탁위에 있던 음식을 개미가 먹는 꿈은 다소 정체기에 있던 일이 잘풀리게 되거나 금전운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집에 서식하고 있는 개미떼를 죽이는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운세는 상승기에 접어들어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방안에 돌아다니는 개미를 잡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힘들게 하던 걱정거리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앞으로는 웃는 날이 많아지게 될것입니다.

침대나 이불위로 개미들이 기어오르고 몰려드는 꿈은 재물이 나갈 일이 발생하거나, 괜시리 피곤한 상황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개미집을 파헤치고 부수는 꿈은 안락하던 가정에 잠시 걱정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