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여자와 a형 남자가 연애하면 궁합 잘 맞을까?

우리가 사랑에 빠지면 사소한 것에도 큰 의미를 두게 되는데요. 맘에 드는 이성의 웃음소리, 생일, 혈액형 등등에도 의미부여를 하게 되는 것이죠. 이는 연애감정을 더욱 증폭시키는 촉매제가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오늘은 a형 여자와 a형 남자가 연애하면 궁합 잘 맞는지에 관해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사랑을 싹틔우기 위한 가벼운 참고사항이 될 수 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a형 여자의 기본적인 성격

a형을 가진 여성은 부드러우면서도 친절하고, 눈치도 빠릅니다. 그래서 변화하는 상황에 따라 적절히 대처하는 능력이 뛰어나죠. 이러한 능력은 상대가 보기에 영리하고 개념있어 보이기 때문에, 호감도를 상승시키게 됩니다.

감정적으로는 오락가락 하는 면을 좀 보입니다. 어쩔땐 엄청 좋아하다가도, 금방 싫어하기도 하죠. 즉 싫증을 잘 내는 성격입니다.

이러한 성격은 연애에 있어서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남자와 사귈때도 감정적으로 깊게 빠져들었다가도, 금방 사랑의 불씨가 식어버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특징을 잘 파 악하고 있어야 a형 여자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a형 남자의 기본적인 성격

a형을 가진 남성은 완벽주의적 성향이 강합니다. 한가지 일을 시작하면 끝마무리까지 완벽하게 진행하려고 하죠. 그만큼 책임감도 강하고 자기 뜻대로 안풀리면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

이러한 끈기와 노력은 그를 능력있는 사람으로 만들어주지만, 자기애가 강하며 자신에 대한 타인들의 평판에 지나치게 신경쓰게 만듭니다.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여러사람을 두루 사귀기 보다는 소수의 사람과 깊게 오랫동안 친분을 쌓아가려는 성향을 보입니다. 그래서 연애를 할때도 사랑하는 여성을 위해 전념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사랑받는 여성은 마치 공주가 된 기분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a형 여자와 a형 남자가 연애할때 궁합

우선 혈액형이 동일하기 때문에, 이 두 커플은 상대방의 속마음을 잘 알고 이해심도 깊어 다투는 일이 적습니다.

그만큼 둘의 사랑을 키워나가는데 안정성을 지니고 있어서 좋은 궁합에 속합니다.

연애 초기에는 사랑의 감정이 불타오르게 될겁니다. 같이 있기만 해도, 그냥 서로 대화를 나누기만 해도 즐겁죠. 웃음이 절로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 두 남녀는 공통분모가 너무 많기 때문에 때로는 권태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연애를 할때 기존의 하던 방식과는 매번 다르게 변화를 주는게 중요합니다.

대화를 할때도 새로운 주제로, 데이트장소에도 변화를 주고, 밀당도 가끔은 해주는 식으로 말이죠. 즉 연애에 있어 창의력을 발휘해야 하는 커플 궁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러한 변화의 노력만 준다면 a형 여자와 a형 남자의 궁합은 상당히 안정적일 것입니다. 이 둘의 사랑은 눈덩이처럼 갈수록 커져만 가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