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보내는 행동신호 6가지

o형 남자는 성격적으로 외향적이며, 사고방식이 긍정적입니다. 또 매너있고 말재주도 있어 많은 사람들과 웃고 떠들고 재밌게 즐깁니다. 이런 쾌활한 성격은 연애에 있어서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요. 자신이 호감있어 하는 여성에게는 좀 더 들이대는 편이라고나 할까요? 그외에도 여자를 좋아할때 하는 다양한 행동패턴들이 있는데요. 아래에서는 o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보내는 행동신호 6가지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그 남자의 속마음을 캐치해보세요.

o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때 하는 행동 6가지

1. 개그맨이 된다

o형 남자들은 성격적으로 유쾌하고 밝고 잘 웃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분위기가 축 처지는걸 정말 싫어합니다. 그래서 여러 사람이 모인 술자리나, 모임 등에서 분위기를 띄우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죠. 이러한 행동패턴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가 생겼을때도 드러나게 됩니다. 즉 여성을 웃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려고 개그맨이 되는 것이죠.

자신의 체면이나 자존심 따위는 크게 염두에 두지도 않습니다. 오직 그녀에게 웃음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싶어할 뿐이죠. 만약 이상하게 나를 자꾸 웃기려고 오버하는 행동을 한다거나, 나를 보며 자꾸 미소짓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2. 자꾸 쳐다본다

남자들은 본능의 동물입니다. 자신이 보기에 예쁘고 맘에 들면 자연스레 시선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본능을 억누르려고 해도 그게 말처럼 쉽게 되지 않거든요. 오히려 억지로 안보는 척 하면 더 어색해보이기 까지 합니다. 이처럼 좋아하는 여성을 자꾸 쳐다보려는 습성은 남자공통입니다.

그런데 o형 남자들은 외향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이 많기 때문에, 다른 남자들에 비해서 더 자주 쳐다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치 자석의 N극과 S극이 달라붙으려 하듯, 그의 시선은 자꾸 여성에게로 향하고, 눈을 쉽게 떼지를 못합니다. 그러니, 당신을 자꾸 쳐다본다면 나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는 신호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3. 연락을 자주 한다

원래 o형 남자들은 쿨한 면을 갖고 있기 때문에, 무언가 한가지에 오래 집착하는 것에는 소질이 없는 편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관심없는 여성에게는 그다지 세심하게 공을 들이거나 하지 않죠. 뭐 대다수의 남자들이 그렇겠지만, O형 남자들에겐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180도 달라집니다. 계속해서 연락하고 같이 있고 싶어하고, 지금 뭐하는지 궁금해하고, 친해지려고 노력하죠. 따라서 나에게 자꾸 연락하고 말을 건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관심있다는 행동신호일지도 모릅니다.

4. 칭찬을 계속 한다

o형 남자는 언어의 연금술사라고 해도 될 정도로 말을 잘합니다. 그래서 표현력이 풍부하고 유창하게 대화를 이끌어나가는 재주가 있죠.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 앞에서는 이러한 재능이 더욱 발휘됩니다. 칭찬을 엄청 해주는데, 갖가지 화려한 표현들이 등장하기까지 하죠.

“너 정말 오렌지과즙처럼 톡톡 튀고 귀엽고 상큼해”, “오늘 한송이 이슬묻은 백합처럼 순수함을 꽃피운거 같아”, 너 진짜 귀여워!, 와 피부진짜 좋당, 우와 짱 이쁘당 등등 여성을 기쁘게 할 칭찬들이 난무하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자신에게 자꾸 칭찬해주는 o형 남자가 있다면 그것은 나를 좋아하는 행동 신호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5. 부탁을 잘 들어준다

o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게 되면, 그 여자가 부탁하는 것은 무조건 OK입니다. 오히려 여자쪽에서 도와달라고 말걸어주고 부탁해주기를 더 고대하고 있죠.

이렇게 부탁을 들어줌으로써, 자신이 그 여자의 걱정을 없애주며 기쁘게 해줬다고 큰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왜 어려운 부탁도 무조건 들어주겠어요? 당연히 이런 행동은 그녀에게 호감이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여 볼만 합니다.

6. 자꾸 챙겨준다

o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면 자꾸 챙겨주려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너 밤늦게 막 싸돌아다니고 그러지말고 집에 일찍 들어가. 술도 적당히 마시고, 건강에 안좋아.

뭐 이런식으로 여자분을 걱정해주고, 도와주려하고, 하나하나 간섭하려고 들기도 합니다.

이처럼 남자는 호감있는 여자에게 보호본능을 느끼고 지켜주고 아껴주려고 하죠. 이것이 남자들의 사랑입니다. 만약 나를 자꾸 챙겨주는 o형 남자가 있다면 그것은 나를 속으로 좋아하고 있다는 행동신호가 아닐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