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운 여자 특징 7가지

안녕하세요. 여자들은 누구나 이성에게 귀여움 받고 사랑받기를 원합니다. 그런데 남자들에게 귀엽게 느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단순히 아이돌처럼 귀여운 외모를 지니고 있거나, 귀여운 옷을 입으면 되는걸까요? 아래에서는 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운 여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운 여자 특징 7가지

1. 순수함을 지니고 있다

순수함을 지니고 있는 여자들은 남자들이 볼때 귀엽다고 느끼게 됩니다. 날아가는 나비나 새를 보고 빙그레 웃으면서 아 너무너무 이쁘다 라고 하거나, 맑고 푸른 하늘이나 꽃, 푸르른 산을 보고 아~ 너무 아름다워, 너무 예쁘다..라고 감탄사를 연발할때 남성들은 그 여성을 귀엽다고 느끼게 됩니다.

또는 어떤 일에 익숙치 않아서 실수를 할때도 왠지 지켜주고 싶고 도와주고 싶은 감정이 샘솟게 됩니다.

남자라면 실수를 하거나, 어리버리하면 군대같은데서 갈굼을 먹기도 하지만, 여자들은 실수를 하거나 약간 어리버리한 성격이 오히려 귀여운 매력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물론 순수함에서 나오는 귀여운 매력은 가식적으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억지로 실수하거나, 귀여운척 하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정말 순수하고 귀여운 여자는 일부러 그렇게 할려고 노력하는게 아니라, 그저 그게 자신의 성격이고 자신이 하고자 하는 마음일 뿐 입니다.

그래서 순수함으로부터 나오는 귀여운 매력은 어찌보면 나이가 어린 여자들에게서 느끼기 쉬울 것입니다.

2. 미소가 아름답다

평소에 미소를 자주 짓고 밝은 얼굴을 한 여자는 남자들이 볼때 귀엽다고 느끼게 됩니다. 기분이 우울하고, 감기에 걸려 몸이 아플때도 미소짓고 웃는 얼굴을 한 여자를 보면, 마음이 치유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게 됩니다.

게다가 미소를 자주 짓고, 항상 웃는 얼굴을 한 여성들은 얼굴도 점점 예뻐지고 귀여워지며, 호감형으로 바뀌게 됩니다.

우리는 기분 좋은 일이 있을때 웃음을 짓게 되지만, 기분좋은 일이 없더라도, 의식적으로 웃고 미소지으면 뇌가 기분이 좋다고 생각하게 되며, 실제로 기분이 좋아지게 됩니다.

만약 남자들에게 귀엽게 보이고 싶다면, 평소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의식적으로 자주 웃고 미소 짓는 연습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 쑥스러워 하고 피해버린다

보통 여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쑥스러워 하고 눈을 돌리면서 자리를 피해버리려고 합니다.

실제 여자의 마음은 그 남자와 더 이야기하고 싶고, 친해지고 싶은데, 부끄러워서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못하고 자리를 피해버리는 것입니다.

그런데 남자들은 여자들이 쑥스러워하고 눈을 못 마주치고 피해버리는 행동을 보고 무심결에 귀엽다고 느끼게 됩니다.

또 남자와 대화를 할때도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긴장해서 말을 어버버 거리고, 말수도 줄어들고 고개를 떨구는 모습을 보면 귀엽다고 생각합니다. 흔히 연애 경험이 적거나 없는 여자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4. 성격이 밝다

남자들이 말하는 귀여운 여자는 성격이 밝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성격이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여성들은 옆에 같이 있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며,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들게 됩니다.

또한 성격도 착하고 배려심도 있으며, 솔직하고 감정 표현도 풍부합니다. 그래서 남자들이 어떤 말을 하거나 하면, 리액션도 귀엽고 애교스럽게 잘 합니다.

그러한 솔직한 감정 표현이 남자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지기 때문에,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반응해주는 여자를 보면 귀엽다고 느끼며, 호감도도 오르게 됩니다.

5. 귀여운 외모나 메이크업, 패션을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귀여운 성격을 타고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겉 모습에서 귀엽다는 느낌을 줄려면 외모, 메이크업, 복장도 중요합니다.

피부도 하얗고 깨끗하며, 보조개가 있거나, 포니테일, 양갈래 등등 귀여운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귀여운 옷, 패션 스타일도 필요하며 청초한 메이크업, 복숭아 메이크업 등등 귀여운 이미지의 화장법도 필요합니다.

또한 알록달록 헤어핀이나 악세사리를 장착하는 것도 귀여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속눈썹이 길고 크고 둥근 눈은 사랑스럽고 귀엽게 느껴지게 합니다.

또한 어느정도 날씬한 체형을 지니고 있고, 기분좋은 섬유유연제냄새나 향수냄새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외형적인 면에서 풍기는 귀여움은 실제 귀여운 성격이나 행동과 맞물려야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귀여움 덩어리가 될 수 있습니다.

6. 귀여운 이모티콘이나 스티커를 쓴다

요즘 온라인상으로 카카오톡, 라인과 같은 메신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곳에서 채팅을 할때 귀여운 말투와 함께 귀여운 이모티콘이나 스티커를 사용하는 여자를 보면, 귀엽다고 느끼는 남자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서 채팅에서 ‘오늘 점심 밥 잘 먹었네~’ 이렇게 단순하게 채팅을 하는 것보다 ‘우앙 오늘 점심 밥 배터디겡 잘머거땅 헤헷 (밥먹는 이모티콘)’ 이렇게 애교스럽게 채팅을 하는 것이 더욱 귀엽게 느껴질 것입니다.

온라인 상이라도 얼마나 귀엽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7. 남자에게 의지할때도 있다

요즘에는 사회에 진출해서 능력을 인정받은 여성들이 많아서 그런지, 남성들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일처리를 하려고 노력하는 여성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남자들에게 귀여운 여자로 보이고 싶다면 때로는 남자에게 의지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관련한 문제때문에 남자에게 도움을 요청하거나, 무거운 물건을 드는 등 힘을 쓰는 일이라던지, 직장에서 뭔가 모르는 것이 있을때 질문을 하는 것 등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자신에게 뭔가 부탁을 해오는 여성을 도와주면 뿌듯함을 느끼고, 자신에게 의지해 오는 여성을 귀엽다고 느끼게 됩니다.

그렇게 소소한 도움을 받은 뒤, 일이 잘 해결되고 나면 웃는 얼굴로 고맙다고 상큼하게 말해주면 귀여운 여자라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운 여자 특징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자들이 생각하는 귀여운 여자 특징 7가지”에 대한 2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