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 특징 7가지

안녕하세요. 사귀다가 헤어졌거나, 사귀지는 않았어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그런 여성들을 가끔씩 마음속에 떠올리거나, 그리워 하기도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 특징 7가지

1. 남자의 첫사랑이었던 여자

남자들은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껴서 좋아했던 여성을 평생 잊을 수 없습니다. 정말 좋아하고 사랑했지만, 용기를 낼 수 없어서 짝사랑만 했던 여자라도, 첫사랑이라면 남자가 잊을 수 없는 여자가 됩니다.

원래 인간의 기억은 ‘처음’ 경험한 것은 아주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마음속에 깊이 새겨지게 됩니다.

그리고 남자들은 그 첫사랑의 여성을 머릿속으로 떠올릴 때 마다, 기분은 달콤해지고, 우울한 마음도 사라지게 됩니다.

2. 첫 경험의 여자

첫 경험을 했던 여성도 남자들이 못잊는 여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첫 경험의 상대가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것은 여성보다 남성쪽에서 더욱 강합니다.

첫 키스, 첫 데이트 등 첫번째로 이성과 경험했던 강렬한 느낌들을 못 잊는 남자들이 정말 많습니다.

3. 모두가 동경하는 여자

많은 남성들이 동경하는 인기가 많은 여성들도 남자들이 잘 잊지 못합니다. 예를 들면 학교 동아리에서 가장 예쁜 외모의 선배라던지, 직장에서 남성들이 흠모해서 꽃으로 여겨졌던 여 직원 등등 인기 있는 여자들은 남자들이 잊지 않고 기억합니다.

속으로는 좋아하는 감정을 지니고 있었지만, 주변에 경쟁자로 여겨지는 남자들도 많고, 자신이 초라해보여서 고백하지 못했던 동경의 대상은 남자들의 기억속에 오래오래 남습니다.

흔히 남자들이 좋아했던 여자 아이돌의 멤버같은 경우도 남자들이 잊기 어려운 여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4. 서로 사랑했는데 인연이 되지 못한 여자

서로 맘속으로 좋아하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어떤 연유로 인해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한 여자도 남자들이 잊지 못합니다.

남자들은 그 당시를 회상하면서 ‘아 그때 조금만 더 용기를 냈더라면…좋았을텐데..’ ‘만약에 그 여성과 사귀었다면 지금의 내 인생은 180도 달라져 있겠지?’ 와 같은 후회를 하기도 합니다.

5. 짝사랑을 오래 했던 여자

짝사랑이란 어느 한쪽만 상대를 좋아하는 사랑을 말합니다. 마음 속으로 좋아하는 감정은 점점 커져가지만, 이루어지지 못해 아쉬움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짝사랑을 오래 한 여자도 남자가 그리워하는 여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짝사랑이 길어지며 길어질수록, 좋아하는 감정이나 그외 다양한 감정들이 쌓이고 쌓여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어버립니다.

6. 사상에 영향을 준 여자

만약 사귀었던 여성이나, 사귀지 않았더라도 자신의 인생관, 연애관 등 사상에 큰 변화를 준 여자는 쉽게 잊지 못합니다.

그 여성의 사고방식이나 행동에 대해 크게 감명을 받거나, 존경심을 느꼈거나 하는 경우도 있으며, 서로 사귀는 과정에서 각종 정신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신적으로 성장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냥 어린애 같았던 자신에게 정신적으로 큰 영향을 준 사람은 쉽게 잊을 수 없습니다. 비록 지금은 헤어졌더라도 그런 여자는 남자들이 오래오래 기억하고 있습니다.

7. 힘든 시기에 도와준 여자

남자들은 자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일이 잘 안풀려서 힘든 생활을 하고 있거나, 가난해서 생활고를 겪고 있었던 상황, 큰 고민이 있던 상황 등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힘든 상황일때 도와준 여성도 남자들이 평생 못잊을 여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 당시에 그녀가 나를 도와주었고 지원해주었기 때문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것이다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그때 그녀가 나를 도와주고 고생을 많이 했는데, 보답도 많이 못해주고 행복하게 해주지 못했다 라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 특징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자가 평생 못잊는 여자 특징 7가지”에 대한 한개의 댓글

  1. 첫사랑은 정말오래갑니다.무엇이든 첫번째는 기억이 오래가고 그기억을 추억으로 사는 사람이 많지요.시절인연이라고 한때 좋아했다 헤어졌지만 그래도 그 추억은 오래갑니다.어찌보면 평생.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지모.그래서 새로운 사랑을 맞이할때도 도움이되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