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둥이 남자 특징 7가지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둥이 남자 특징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라면 오직 나만 사랑해주는 남자를 원하기 때문에, 바람둥이 같은 남자는 피하고 싶을 것입니다.

바람둥이 남자들의 심리와 행동 패턴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보고, 적절하게 대처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람둥이 남자 특징 7가지 알아봐요

1) 스마트폰을 항상 손에서 놓지 않는다

바람둥이 남자는 바람피우는 여자와 연락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항상 손에서 놓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바람 피우는 상대와 같이 찍은 사진, 카카오톡 채팅 등을 기존 여자친구나 아내에게 들키지 않기 위하여, 스마트폰을 화장실갈때나 목욕할때도 항상 들고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기존 여자친구나 아내와 같이 있을때 스마트폰 화면도 보이지 않게 일부분을 가린다거나, 연락처나 문자, 사진 등이 나올때 화들짝 놀라면서 숨기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바람둥이 남자 중에서도 고수는 스마트폰을 하나만 사용하는게 아니라, 여러개를 사용하여 바람피우는 것을 들킬 위험을 최소화할 수도 있습니다.

‘아 이건 업무용 폰이야’ 라면서 스마트폰이 여러개 있다면 어쩌면 어장관리용 폰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바람둥이 남자의 특징 중에 하나일 뿐, 스마트폰을 여러개 쓴다고 반드시 이 남자는 바람둥이일거야! 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2) 갑자기 행동에 변화가 생겼다

바람을 피우는 남자의 경우, 갑자기 행동 패턴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며, 보통 직감적이고 예민한 여성이라면 그러한 사소한 변화를 눈치챌 수 있습니다.

남자가 평소에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오늘 약속 없어? 이번 주에 어디로 갈거야?, 오늘 몇시에 집에 돌아오는데? ‘등등

여자 쪽의 일정에 대해 상세하게 꼬치꼬치 물어본다면, 혹시 이 남자 바람 피우는거 아냐? 라고 의심이 들 수 있습니다.

물론 여자쪽에 이벤트나, 데이트를 위해 물어보는 것일수도 있습니다만, 그러한 일이 없는데도 일정을 상세히 물어본다면, 남자가 바람피는 것을 들키지 않기 위해 그 시간대를 피하려고 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부드럽고 따뜻했던 남자친구나 남편이 갑자기 쌀쌀맞아지고, 무미건조해지고 나를 사랑하는 것 같지 않은 느낌이 강해진다면, 다른 여자에게 마음이 쏠려서 그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또 바람을 피운 남성이 죄책감 때문에 여자친구나 아내에게 갑자기 집안일을 도와주고, 과한 선물을 준다던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외에도 남자가 평소 입지 않던 스타일의 옷을 갑자기 입는다거나, 패션에 큰 변화가 생기거나, 속옷에도 신경을 쓰는 등 입는 옷에도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이처럼 바람 피우는 남자의 경우, 평소 행동 패턴에 변화가 찾아오기 때문에, 평상시 남자를 잘 관찰하고 있었던 여자라면 그려한 변화를 쉽게 눈치챌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이러한 변화만 가지고 이 남자는 바람 피우는거다 라고 단정짓기에는 증거가 부족하며,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자칫하면 망상이 심해져서 다투게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섣불리 이 결론을 내리는 것은 금물입니다.

3) 여성과 잘 어울린다

일반적으로 남자들은 은근 쑥스럼이 많고, 여자들 앞에서 말도 잘 못하고, 소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바람둥이 남자는 여자들 앞에서 말도 유창하게 잘 하고, 유머 감각도 좋고, 다수의 여성들과도 잘 어울리고, 기본적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게다가 동성 친구보다 이성 친구들이 더 많은 경우가 많고, 휴대폰의 연락처 목록에도 여자들이 많은 편입니다.

바람둥이 남자는 여자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능력도 갖고 있기 때문에, 여자 입장에서는 바람둥이 남자와 같이 있으면 괜시리 즐겁고, 지루하지 않고 ‘어 이 남자 매력적이야’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당연히 매력이 철철 넘치기 때문에 주변에 여자가 끊이질 않고, 바람을 피우게 될 가능성도 높아지게 됩니다.

물론 남자 중에는 집안에 누나들이 많은 환경에서 자라났다거나, 성격적으로 여성적인 남성들이 있어서, 그런 남자들은 여자들과 잘 어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자들과 잘 어울린다고 해서 이 남자는 무조건 바람둥이다! 라고 생각하는 것은 논리적 비약이며, 바람둥이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여성 친화적이다 정도로만 생각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4) 쉽게 질려한다

바람둥이 남자의 특징 중에 하나는 뭔가 한가지에 올인하기보다는, 이것에 빠졌다가 저것에 빠졌다가 다소 산만한 성향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뭔가 하나에 깊게 빠지지 못하고, 금방 질려하며, 새롭고 참신한 뭔가로부터 끊임없이 자극을 받아야 합니다.

이러한 성향은 여자 관계에서도 영향을 미쳐서, 한 여자를 깊게 사랑하기 보다는, 이 여자에 사랑에 빠졌다가, 또 다른 여자에 사랑에 빠지는 식으로, 여자도 쉽게 질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처음에는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졌다가, 마치 불처럼 금방 사랑이 식어버리기 때문에, 바람둥이 남자는 한 여자에게 정착하기가 힘든 편입니다.

물론 거의 대부분의 남자들이 한 여자를 오랜 기간 만나면 권태기도 오고, 첫 만남때의 설레임이 사라지고 무덤덤해집니다만, 바람둥이 남성은 이러한 권태가 더 빨리 찾아온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5) 경제적 여유가 있다

가난한 남자는 지금 당장 먹고 살기에도 바쁘고, 자기 앞가림 하기에도 벅차기 때문에, 돈을 아끼느라 여자를 만날 시간도 부족합니다.

하지만 바람둥이 남자는 기본적으로 경제적인 능력이 있는 편이라, 다수의 여자들과의 데이트에서도 비용을 댈 수 있고, 돈이 많기 때문에 자연스레 여자들도 꼬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남자가 나이가 많이 어린 연하 여자와 바람을 피는 경우에는 경제적 이해관계가 얽혀 있을 가능성이 더 높을 것입니다.

물론 바람둥이 남자라고 반드시 경제적으로 능력있다 라고 확신해서는 안되며, 바람둥이 중에서도 외모가 연예인처럼 월등이 뛰어나거나, 매력이 철철 넘치는 경우에는 돈이 없어도 여자를 끄는 매력이 있기 때문에, 바람둥이가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돈이 많은 부자라고 하더라도, 일 중독자라 여자에게 크게 관심이 없거나, 한 여자만 바라보는 일편단심형 남성도 있으므로,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6) 성욕이 강하다

바람둥이 남자는 성욕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어, 한 여자로는 만족하지 못하여 다른 여자들까지 넘보게 됩니다.

또한 자신의 성욕이 워낙 강해서 쉽게 절제하기 힘들기 때문에, 생각하고 움직이기 보다는 다소 충동적으로 마음이 이끌리는대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다가 자신이 여러 여자들에게 들이대거나 다가가면서 여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것에 대해 깊게 생각해본적이 없을 수 있고, 여자들과 만나는 것은 일종의 놀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은 보통 사소한 행동이나 접근 만으로도 쉽게 마음이 설레고, ‘이 남자가 나 정말 좋아하는건가?’ 라는 착각에 빠져서 밤에도 잠못자고 그 남자 생각에 빠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바람둥이 남자가 이 여자 저 여자 다 건드리고 마음을 흔들어 놓으면서도, 한 여자에게 정착하지 않으면, 결국 여자들은 ‘이 남자와 인연이 아닌가봐. 나는 그냥 장난감이었나봐 ‘라고 마음에 상처만 입고, 그 남자를 미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물론 바람둥이 남자가 일부러 여자에게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마음을 흔들어놓고 상처를 줄려는 의도가 아니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바람둥이 남자는 한 여자에게 정착하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여자의 마음에 상처를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7) 외로움을 잘 느낀다

바람둥이 남자는 과거에 어떤 마음의 상처가 있거나, 사랑을 받지 못해서 심리적으로 외로움을 심하게 타는 케이스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주변에 항상 여자들로 가득해야 자신이 외톨이가 아니고 소외받지 않고 있다고 여기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난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남자처럼 보이고 싶다’ 라는 욕망이 강하기 때문에,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게 될 것입니다.

이미 결혼한 유부남이라면, 아내와의 관계가 소원해져서 여자로부터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거나, 어린 시절에 장기간 외톨이가 되었던 경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바람둥이 남자는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마음의 상처를 드러내지 않기 위해 겉모습만 그럴듯하게 치장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내 주변에 여자들로 가득하게 만들거야’ ‘ 이 세상 여자들은 모두 내거’ 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세계 최고의 인기남이 되기 위해 주변에 있는 여자들을 자신의 어장속에 가둬놓으려고 하게 될 것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바람둥이 남자 특징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