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남자 꼬시는 법 7가지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좋아하는 남자 꼬시는 법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짝사랑하는 짝남이나 썸남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꼬실수 있는지 막막하신가요?

좋아하는 남성을 내 남친으로 만드는 방법, 남자를 유혹하는 전략은 다양하며, 아래에서 몇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남자 꼬시는 법 7가지

1. 몸의 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는다

좋아하는 남자를 꼬시려면 뭐니뭐니해도 성적인 어필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의 S라인처럼 굴곡진 몸매를 은연중에 아름답다고 느끼며, 이성으로서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약간 타이트한 옷을 입어서 몸에 밀착되고 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어서 남자를 유혹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자신의 몸매에 자신이 없어서 타이트한 옷을 못입겠다 하시는 분이라면, 자신의 신체 부위 중에서 가장 자신있고 장점이라 생각하는 부분을 곰곰히 생각해보고, 거기로 시선이 집중될 수 있게 포인트를 주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헬스, 발레, 요가, 필라테스 등등 다양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해주다보면, 자신감도 생기고, 자신이 짝사랑하는 남자를 꼬시는데 한발짝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몸매 라인을 살리는 옷을 입는게 좋다 하더라도, 가슴이나 다리가 너무 노출되는 의상을 입는 경우에는 남자들이 부담스러워하고 가벼운 여자로 오해할 수도 있으므로, 노출은 최소화하고 몸매 라인을 부각시키는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2. 스킨쉽을 한다

남자들은 여자가 스킨쉽을 하면 겉으로는 무뚝뚝하고 대수롭지 않은 척 하더라도, 속으로는 엄청 설레여하고, 긴장하여 말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평소 좋아하는 남자가 있다면, 실수인 척 하거나, 자연스럽게 가벼운 터치 등으로 스킨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뭐 지나가다가 볼펜같은거 떨어져서 줍는다고 ‘앗 내볼펜’ 하면서 혼잣말 귀엽게 하다가 살짝 팔을 터치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부탁한 뒤에 도와주면 고맙다고 커피 한잔 건네주면서 손등을 살짝 터치할 수도 있습니다.

동료들과의 회식자리에서 술을 좀 많이 마신 척 하면서 은연중에 좋아하는 썸남의 어깨에 기댈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좋아하는 남자에게 스킨쉽 하는 방법은 많으므로 잘 연구해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 머리카락을 묶는다

남자들은 남자 앞에서 여자들이 두 팔을 올려서 머리끈 등으로 머리카락을 묶는 행동을 굉장히 매력적으로 생각합니다.

평소에 남자들은 머리가 짧아서 머리를 묶고 하는 그런 일이 거의 없어서, 여자들의 머리 묶는 행동에 호기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를 묶고 포니테일이나 똥머리 등을 만들면, 목 뒷덜미가 드러나고 가녀린 여자의 목 뒷덜미에 남자들은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따라서 꼬시고 싶은 짝남이 있다면, 그 남자 근처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머리를 묶는 행동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그 남자는 안보는 척하면서도 은연중에 힐끗 다 보고 있으며, 겉으로 내색은 안하더라도 그 여자의 머리 묶는 모습을 보면서 설레여 하며, 어떤 의미 부여를 하려고 할지도 모릅니다.

그외에도 남자 앞에서 립글로스나 틴트, 립밤 등을 바르거나 화장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4. 자주 웃고 적극적으로 리액션을 한다

좋아하는 남자가 있으면, 그 사람과 대화할때 자주 웃어 주어야 하고, 리액션도 적극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들은 기본적으로 여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고, 분위기 잘 띄우는 유머러스한 남자가 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무뚝뚝하고 겉으로 나대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며, 자신은 여자를 즐겁게 해줄만한 말빨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자신없는 남자를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조금 개그를 치고 그러면, 하하하하 깔깔깔깔 즐겁게 웃어주고, 맞장구를 잘 쳐주시기 바랍니다.

남자가 재미없는 농담을 하더라도, 그 재미없는 농담을 재밌게 잘 살리는 멘트와 리액션을 하는 것도 분위기를 띄우는 하나의 능력이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남자를 꼬시고 싶다면, 같이 대화할때 잘 웃어주고 ‘아! 저 그거 정말 좋아해요! 와 제가 그거 조아하는거 어케 아셨어여??!! 설..마.. 혹시 저에 대해서?? 조사하신거에여?~ 아~ 농담이에여! 헤헷” 등등 농담섞인 리액션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쑥맥같던 그 남자도 이 여자 귀엽다고 생각하고 호감을 느끼며, 개그 코드도 잘 맞는 것 같고 대화도 잘 통하는 것 같아, 마음을 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남자를 꼬시려면 이정도 노력은 필수로 필요하다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5. 비슷한 취미 생활을 가진다

사람은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사람을 꼬시려면, 그 사람과 자주 마주치고, 비슷한 취미 생활을 가져서 같이 활동하는 시간을 많이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아하는 남성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분석한 뒤에, 그 취미에 대해 이것저것 인터넷 검색 등으로 정보를 많이 입수합니다.

그래서 거의 준 전문가 수준으로 공부한 뒤에 그 남자가 취미 활동을 할때 ‘어~ XX씨도 이런 취미가 있었어여? 저도 이거 정말 조아하는데! 언제부터 취미셨어여?? 우와 신기하다. 주말에 같이 취미활동 하러갈래여?’

이렇게 취미를 주제로 한 대화를 이어나가서 좋아하는 남자와의 데이트 시간을 확보하는 것도 좋습니다.

좋아하는 남자와 자주 만나는 시간을 확보하면 점점 친해지고 호감도도 상승하여, 그 남자를 꼬실 확률을 대폭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남자와의 시간을 확보한뒤 어떻게 꼬셔서 내것으로 만들지는 추후 유혹 전략을 세워서 접근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6. 남자가 하는 행동을 따라한다

좋아하는 남자가 하는 행동을 따라하는 것도 호감을 사는 방법입니다.

남자가 고개를 돌려서 기침을 할때, 자신도 따라서 고개를 돌려서 기침을 귀엽게 콜록콜록 한다거나, 남자가 물을 마시려고 컵을 잡으면, 자신도 따라서 물컵을 잡는 식입니다.

그리고 남자가 어떤 음식을 주문하면, 그것과 똑같은 메뉴를 따라 주문한다거나, 그 남자만의 행동 습관을 똑같이 따라하여 유혹하는 방법입니다.

인간은 자신과 닮고 비슷한 것에 호감과 편안함을 느끼고 적대감이 줄어들기 때문에, 그 남자와 비슷한 행동을 함으로써,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성 상대가 하는 행동을 모방하여 따라하는 것은 자연계에서 많은 동물들이 본능적인 구애 활동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좋아하는 남자가 하는 행동을 따라하면, 조금이라도 그 남자를 유혹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으므로, 하나의 테크닉으로 알아두면 좋을 것입니다.

7. 좋다는 신호를 계속 보낸다

좋아하는 남자를 꼬시는 방법은 바로 여자 쪽에서 좋아하고 호감있다는 신호를 계속 보내는 것입니다.

이를테면 그 남자와 눈을 자주 마주쳐서, 호수처럼 예쁜 눈으로 지긋이 바라본다거나, 눈빛으로 신호를 보내고, 좋아하는 남자에게 자주 말을 걸거나 문자나 카톡도 해서 관심이 있다는 걸 알리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뭐든 홍보하는 능력이 중요하며, 사랑도 홍보가 필요합니다.

자신이 좋아한다는 것을 남자에게 홍보하여 알리면, 그 남자도 그 여자에 대해 곰곰히 생각해볼 것이고, 자주 생각하는 만큼 호감도도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에 여자 쪽에서 너무 튕기거나 마음을 숨기고 그러면, 남자 쪽에서는 ‘나같은 남자는 별로 안좋아 하나보다. 그럼 그렇지 뭐’ 하고 포기해버린다거나, 다른 여자에게 관심을 쏟는 시간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너무 속마음을 숨기지 말고, 좋아하는 남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자신이 좋아한다는 걸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카톡 등도 서로 팔로우나 친구 추가도 하고, 밥 좀 사달라고 졸라대기도 하고, 단둘이 술도 마시고, 나 언제 생일인데 생일 선물 사줄거냐면서 조르기도 하고 그렇게 표현을 하시기 바랍니다.

생각보다 남자들은 쑥스러워 하는 츤데레들이 많고, 좋아하는 여자가 있어도 속으로만 좋아하고 말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여자 쪽에서 좀더 마음을 열고 적극적으로 나와 주면 남자들도 조금 편해지고, 마음을 열지도 모릅니다.

그럼 여기까지 좋아하는 남자 꼬시는 법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