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11가지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11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다가오는 남친의 생일에 무엇을 선물해야 할지 아이디어가 부족한 상황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11가지

1) 지갑

지갑은 남친 생일 선물로 많은 여성분들이 선택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잃어버리지만 않는다면, 거의 영구적으로 사용도 가능하고, 매일 지갑을 들고 다니기 때문에 실용성도 높습니다.

게다가 지갑 안에 여자친구 사진을 끼워놓고, 보고 싶을때마다 지갑을 열어 보면서 항상 곁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갑은 보통 장지갑과 반지갑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장지갑은 수납 공간이 커서 카드, 영수증, 지폐 등을 많이 넣어다닐수 있고, 많이 수납해도 두꺼워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에 반해 반지갑은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자친구의 평소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장지갑이나 반지갑을 생일 선물로 주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2) 키홀더

키홀더는 여러개의 열쇠를 가지런하게 모아둘 수 있는 작은 액세서리입니다.

외출시나, 자동차를 탈때 자주 들고 다니고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입니다.

보통 자가용이 있고 사회생활을 하는 20대, 30대 초반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인기가 있습니다.

디자인과 크기, 내구성 등을 잘 고려하여 남자친구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선물한다면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3) 시계

흔히 남자의 패션의 완성은 손목 시계다 라는 말도 있듯이, 시계는 남자 패션에 있어서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청바지에 반팔 티셔츠에 럭셔리한 시계 하나만 손목에 차고 있어도, 깔끔하고 스마트한 느낌의 남자친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손목시계는 대학생들에게 어울리는 캐주얼한 제품부터, 20대, 30대 직장인에게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 등 다양합니다.

또한 요즘에는 시계 대용으로 스마트 워치 또한 인기가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는 손목에 착용하는 스마트 기기로 스마트폰과 연동도 되고, 시계 기능, 네비게이션, 심박수나 만보기, 혈압, 수심, 수압 측정 등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얼리어답터 기질이 강하고, 전자 기기를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생일 선물로 주면 매우 좋아할 것입니다.

4) 볼펜

볼펜은 30대, 40대 남자친구가 직장에서 필기구를 자주 사용하거나, 20대 수험생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남친 에게 생일 선물로 주면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이고, 남자친구에게 힘을 북돋아 주고 응원하는 의미를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마음을 담은 진심의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공부를 하다가 조금 게을러질때도, 손에 쥐고 있는 볼펜을 보면서 여자친구의 마음을 떠올리고, 다시 마음을 다잡고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5) 가방

가방은 남자친구의 코디를 완성하고 실용성이 높은 패션 아이템입니다.

가방도 크기, 디자인 등 다양한 타입이 있기 때문에, 생일 선물로 할때는 남친의 평소 패션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죽 제품은 캐주얼한 패션도 가능하지만, 20대, 30대 성인 남성에게도 잘 어울립니다.

아직 남자친구가 고등학생나 대학생 이라면 백팩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요즘에는 직장인들도 백팩을 매는 남성분들도 많기 때문에, 남친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제품을 잘 고민해보고 센스있는 선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6) 패션 잡화

그밖에도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좋은 것은 패션 잡화, 각종 액세서리 입니다.

평소 정장을 자주 입는 남친이라면, 벨트를 선물하는 것도 좋고, 가을이나 겨울에는 머플러나 목도리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외에도 모자, 신발, 구두, 양말, 속옷, 손수건 등 각종 패션 잡화들이 많기 때문에 평소 남자친구 패션과 어울리는 것을 선택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7) 옷

보통 남자들은 코디에 별로 신경쓰지 않고 옷을 대충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대충 머리 감고, 청바지에 티셔츠 하나만 입어도 외출하는 패션이 완성입니다.

만약 남자친구를 더욱 세련되고 멋쟁이로 꾸미고 싶다면, 여자친구의 센스 감각을 발휘하여, 티셔츠, 폴로셔츠, 셔츠, 가디건, 스웨터 등과 같은 옷을 생일 선물로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디자인, 사이즈, 소재 등을 꼼꼼하게 고려하여 남친의 생일 선물로 주면, 그 마음이 전해져서 감동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골라준 옷을 입고 남친과 같이 데이트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만약 평소 남자친구가 자주 구입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그 브랜드에서 파는 옷을 선택해 선물해보시기 바랍니다.

8) 남성 화장품

보통 남성들은 피부 미용이나 화장품에 그리 관심을 갖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뷰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식을 쌓고 있는 남성들도 꽤 많은 것 같습니다.

따라서 남자친구에게 향수, 스킨케어 화장품 등을 선물하여 더욱 멋쟁이에 피부 꽃미남으로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9) 컵, 텀블러

평소 커피나 차를 자주 마시는 남자친구라면, 예쁜 컵이나 텀블러를 생일 선물로 추천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실용적인 제품일 뿐 아니라, 여러개 선물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특히 여자친구가 학생 신분이라면, 용돈이 부족할 수 있어 고가의 생일 선물은 구입하기 부담스럽습니다만, 컵이나 텀블러라면 예산 범위내에 있어, 남친 선물로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컵이나 텀블러를 그냥 선물하기 보다는, 커플의 이름을 새겨넣거나, 커플의 얼굴을 캐릭터화해서 새겨넣으면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10) 과자

과자나 달콤한 먹을 것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라면, 맛있는 과자 선물세트를 첫 생일 선물로 주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여자친구가 손수 예쁘게 포장해서 선물하고, 손편지도 같이 끼워넣는다면 감동은 두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생일 잔치를 하는 날에 가지고 가서 같이 남친과 과자를 나눠먹을 수도 있습니다.

11) 휴대폰 액세서리

요즘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스마트폰 하나는 들고다니기 때문에, 스마트폰 휴대폰 액세서리도 좋은 남친 생일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 스마트폰 거치대 등과 같이 10대, 20대 남자 친구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선물이라는 것은 여자친구의 진심이 들어 있는 것이 중요하지, 가격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 선물을 고르기 위해, 남친이 현재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얼마나 고민하고 생각했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아무리 비싼 선물이라도 남친이 현재 필요로 하지 않는 선물이라면, 감동도 적고 실용성도 없어 방치만 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현재 남자친구가 어떤 고민이 있는지,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곰곰히 생각해보고, 진심을 담은 생일 선물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남친 입장에서는, 그냥 여친이 내 옆에 존재하는 것 만으로도 인생에 있어서 큰 선물이 된다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친구 생일 선물 추천 11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