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설레게 하는 여자 행동 6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설레게 하는 여자 행동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은 그냥 평소대로 행동했을 뿐인데, 그것이 남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흔들어 놓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이상하게 주변에 남자가 계속 꼬이는게 이상한가요? 자신에게 어떤 매력이 있는건지, 자신의 어떤 행동이 남자를 설레게 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남자를 설레게 하는 법이 궁금한가요? 아래에서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설레게 하는 여자 행동 6가지

1) 귀여운 미소를 보여줄때

여자가 남자를 향해 귀엽고 순진한 미소를 띄며 웃어주면, 그 남자는 그날 밤에 잠도 제대로 못 이룰지도 모릅니다.

여자의 귀여운 미소가 머릿속으로 계속 떠오르고, ‘아 그 여자 정말 귀엽고 사랑스러웠다. 내 여자친구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생각을 하게 되며, 그날 하루종일 생각나게 될 것입니다.

그 귀여운 미소를 띤 여성과 데이트를 하는 상상을 하기도 하고, 그 여자와 어떻게 하면 친해질 수 있을지, 그 여자가 자신을 어떻게 바라볼지, 실망하지는 않았을지, 별에 별 생각을 다하고 상상의 나래도 펼치게 됩니다.

따라서 남자를 설레게 만들고 싶다면, 평소에 자주 웃고 미소짓는 습관을 기르면 좋습니다.

밝고 쾌활한 이미지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여자라면, 어떤 남자라도 ‘그 여자 정말 밝고 같이 있으면 즐겁단 말이야. 참 호감형이야~’ 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얼굴이 연예인처럼 예쁜 여자라도 웃지 않고 표정이 굳어 있고 딱딱하면 남자들이 접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뜻하고 밝은 귀여운 미소를 남자들에게 자주 보여주면, 남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그것이 하나둘 쌓이다보면 결국 주변 남자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게 될 것입니다.

2) 남자와 시선이 마주쳤을때

남자와 눈이 마주치면, 남자는 여자의 호수같은 눈동자를 보고 매력적으로 느낄지 모릅니다.

‘이 여자 나와 눈이 마주쳐버렸어. 나같은 남자를 왜 쳐다볼까? 혹시 나에게 호감이라도 있는걸까?’

이런 상상을 하기도 하면서, 그 여자에 대해 한번이라도 더 생각을 하게 되며, 그로 인해 마음이 설레고 호감도도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요즘에는 많은 여성분들이 눈동자를 커보이게 만드는 서클렌즈나 컬러렌즈 등을 착용하기도 하고,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등으로 눈화장을 하면서 예쁘게 꾸미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연히 눈이 예쁜 여성들이 많으며, 그런 예쁜 눈으로 남자와 시선이 마주치면, 남자의 마음은 심쿵하고 설렐 수 밖에 없습니다.

그 여자의 눈이 눈물이 맺힌듯이 약간 촉촉하게 빛나고 있다면 더더욱 남자의 마음을 흔들게 될 것입니다.

3) 여자가 애교부릴때

호감가는 여자가 자신에게 애교를 부리고, 달콤하게 접근해온다면, 그 남자는 심장이 콩닥콩닥 뛰면서 몸이 굳어버릴지도 모릅니다.

특히 평소 여자를 많이 만나지 못했던 남자에게, 여성이 애교를 부리고 관심을 표현한다면 그 남자의 마음은 혼란스러워지고 집중이 안되며 공황상태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여자의 애교는 그만큼 남자의 마음을 녹이는 힘이 있으며, 그 남자를 설레게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애교부리는 여자를 보면 남자는 ‘정말 하는 짓이 고양이처럼 매우 귀엽고 사랑스럽다. 회색빛처럼 건조했던 이곳의 분위기가 저 여자의 애교하나로 핑크빛의 밝은 분위기가 되어 버렸네’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남자를 설레게 하고 싶다면, 애교를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애교 많은 여자가 되려면, 자신이 어린 여자아이에 빙의되었다고 생각해보고, 어린 여자아이처럼 행동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를테면 화났을때 ‘치’ 이러면서 입을 삐쭉 내밀면서 삐진 표정을 지어보거나, 감사할 일이 있을때 순수한 표정으로 미소지으면서 ‘감사합니다’ 라고 말하면서 쑥스럽게 인사를 꾸벅 해본다거나,

이런 사소한 행동들이 남자들에게는 귀엽고 사랑스럽게 애교스럽게 비춰지기 때문에, 평소 자신이 어린 아이다! 라고 생각해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물론 애교라는 것은 몸에 습관이 되어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이 효과적이며, 너무 가식적으로 억지로 하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수도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는 있습니다.

4) 외로워 하는 표정을 할때

여자가 약간 우울해보이거나 외로워 하는 표정을 지을때 남자의 마음이 설렐 수도 있습니다.

‘이 여자 무슨 슬픈 일이 있길래 이렇게 표정이 어두울까?, 왠지 고민을 해결해주고 싶다, 도와주고 싶다’ 등등

이런 심리를 갖게 될수도 있고, 보호 본능이 발동하여, 여자를 도와주고 챙겨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로워 보이는 표정을 한 여자를 보면 왠지 가냘프고 픽 쓰러질 것만 같고, 연약해보여서 그점이 여성적인 면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으며, 남자로 하여금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는데, 본심을 알고 싶거나 꼬시고 싶다면, 외롭고 우울해 보이는 표정을 지은채 그 남자와 눈이 마주쳐서 보호본능도 자극하고 도와달라는 신호를 보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러한 전략이 성공한다면, 어쩌면 그 남자가 비타500이나 커피를 사서 이거 드시고 ‘힘내세요!’ 하면서 관심을 보일 수도 있고, ‘뭐 지금 잘 안되는 일 있어요? 제가 뭐 도와드릴까요?’ 하고 제안을 해올지도 모릅니다.

5) 얼굴을 가까이 들이댈때

여자가 남자 근처에 얼굴을 가까이 들이대면, 남자의 마음이 크게 설레게 됩니다.

어쩌면 남자는 순간적으로 전기가 찌릿하고 흐르는 경험을 하게 될지도 모르며, 남자의 얼굴이 빨개지고 심장이 쿵쾅쿵쾅 뛰어서 호흡이 곤란해질 수도 있습니다.

만약 호감있는 남자를 설레게 하고 싶고,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고 싶다면, 우연을 가장하여 그 남자 가까이 얼굴을 들이대 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를테면 뭔가 물건 같은걸 바닥에 떨어뜨려서 그걸 줍기 위해 다가가면서 얼굴을 들이대거나, 고개를 숙인채 휴대폰을 보면서 걷다가 너무 집중한 나머지 앞을 못보고 우연찮게 남자에게 얼굴을 들이대버렸다거나 하는 식입니다.

아니면 창문 밖의 날씨를 확인한다는 핑계로 고개를 들이내면서 남자에게 얼굴을 들이대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이처럼 우연을 가장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남자에게 얼굴을 가까이 들이댈 수 있으며, 그러면 그 남자는 설레임으로 인해 그 여자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6) 스킨쉽을 할때

남자를 설레게 하는 여자의 행동으로 효과가 좋은 것은 바로 스킨쉽입니다.

여자의 신체와 남자의 신체가 우연하게 부딪혀서 스킨쉽이 되면 남자의 마음이 크게 요동치고, 순간적으로 몸이 얼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를테면 좁은 공간에서 남녀간에 어깨가 부딪혀 버렸다거나, 중고거래 등을 할때나, 편의점 등에서 물건을 사고 결제할때 등등 물건을 건네다가 우연찮게 손이 닿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스킨쉽이 일어나면 전기가 찌릿하면서 남자의 마음이 설레고 왠지 무슨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에 휩싸이게 됩니다.

남녀가 초면이 아니라, 연애 초기일때도 남친과 손을 잡아 스킨쉽을 하면 남자친구의 심장은 터질것만 같고, 분위기는 달아오르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스킨쉽에 익숙해지면 점점 더 친밀해지고, 나중에는 키스로 발전해나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 설레게 하는 여자 행동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