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프사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프사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사는 프로필 사진을 줄임말로, 페이스북, 카톡, 인스타그램 등과 같은 SNS나 메신저 등에서 자신을 사진으로 간단하게 소개하는 역할을 합니다.

어떤 프사를 하느냐에 따라 첫인상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프사 7가지

1) 평상시 모습을 알 수 있는 자연스러운 사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카톡 프사의 경우, 평상시 일상 모습 그대로를 찍은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는게 남자들의 호감을 사는 방법입니다.

사실 프로필 사진을 뭔가 컨셉을 잡아서 억지로 꾸민듯한 인상을 주면 남자들은 ‘먼가 너무 조작한 티가 나서 평소에는 저렇지 않을 것 같아’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뭔가 일상을 숨기려 하면, 왠지 숨기고 싶은 찝찝한 무언가를 들키고 싶지 않고 싶다는 심리가 작동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들도 직접 말을 안해서 그렇지 그러한 세심한 부분을 캐치하기 때문에, 솔직하지 못하고 꾸민 듯한 프사는 오히려 역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너무 꾸며놓으면 이거 AI 사진인가? 먼가 광고성 계정인가? 하는 거부감이 들 수도 있으므로, 남자에게 호감을 사고 싶다면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프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를테면 음식점이나 카페 등에서 식사를 하거나 커피를 마시는 일상의 모습 등을 찍은 사진 등등이라면 적당할 것입니다.

2) 미소를 짓는 사진

또다른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 프사는 바로 여자가 살짝 미소를 띄며 웃는 사진입니다.

너무 과하게 웃는것이 아니라, 살짝 치아가 보일 정도로 미소를 지어주면 남자들에게 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

‘저 여자 웃는게 참 귀엽고 이뻐. 왠지 밝아 보이고 성격이 좋아보인다’ 라고 생각할 수 있어서, 남자쪽에서 먼저 대화를 걸어올지도 모릅니다.

미소가 예쁜 연예인 사진을 여러장 비교해보고 분석해보면서, 어떻게 웃는게 이쁜지 관찰하고 연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거울을 보면서 연습도 해보고, 사고방식도 긍정적으로 바꾸려고 노력하고 자주 웃다보면 실제 성격 자체도 밝아지고 기분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

3) 얼굴이나 체형이 모두 나오는 사진

어떤 여자 분들은 프로필 사진에 손으로 얼굴을 가리거나, 마스크를 쓰거나, 어플의 스티커 등으로 얼굴을 가리거나 체형을 숨기고 찍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예쁘고 센스 있게 잘 찍는다면 모르겠지만, 일반적으로는 남자들이 볼때 ‘어 이 여자 이 신체부위에 대해 자신감이 없는걸까? 어디 컴플렉스가 있는걸까?’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여자분은 단순히 프사만 가지고 판단할 수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해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남자에게 호감을 얻고 싶다면 얼굴이나 체형이 모두 나오는 사진이 더 좋습니다.

그러한 사진을 보고 관심을 보이는 남자가 있다면, 실제 현실에서 만남을 가질때도 호감을 가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프사에 얼굴이나 신체를 많이 가려서 찍었던 경우, 현실에서 남자와 만남을 가질때 남자가 일부 실망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애완동물과 놀고 있는 사진

요즘에 반려동물 인구가 증가하면서 동물에 친근감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귀여운 애완동물과 함께 놀고 있는 사진을 프사로 하면, 누구든지 보면 미소가 절로 나오고 호감을 갖게 될 것입니다.

흔히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 중에 나쁜 사람은 없다라는 말도 있듯이, ‘이 여자는 동물을 이렇게 아끼고 좋아하는 거보니, 성격도 좋고 순수하고 착할 것 같아’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을 일부 숨기고 싶거나, 신체를 일부 숨기고 싶은 여성이라면, 애완동물을 안고 있는 사진을 통해 일부 가릴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혼자 나온 사진을 찍는게 어색하고 부담스러운 여성분도 애완동물을 꼬옥 껴안고 있는 사진을 프사로 하면 심리적으로도 안정감이 생기고, 시선을 동물 쪽으로 유도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5) 밝은 분위기의 배경

프사에 자신의 모습 뿐만 아니라, 어떤 배경에서 찍었느냐도 인상을 크게 좌우합니다.

사진을 어디에서 찍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라이프스타일, 취미, 대인관계 등을 유추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밝은 분위기의 배경으로 활동적인 프사가 좋을 것입니다.

이를테면 여행지에서 즐겁게 찍은 사진, 운동이나 음악 등 취미 생활을 하는 사진, 예쁜 식물이나 꽃, 산이나 바다에서 찍은 사진, 카페에서 테이블에 앉아 찍은 사진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야외에서 촬영하면 자연광으로 인해 얼굴이 더욱 밝아지는 효과가 있으며, 자연스럽게 밝은 배경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6) 남자들이 좋아하는 행동을 찍은 사진

사진을 찍을때 그냥 무덤덤하게 서 있는 사진을 찍으면 재미도 없고, 남자들에게 크게 어필을 할 수 없습니다.

어떤 포즈와 제스처를 하고 사진을 찍었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지고, 센스있는 여성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남자들이 좋아하는 포즈인, 머리를 뒤로 묶어 목덜미가 살짝 드러난 사진이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살짝 베베 꼬면서 갸우뚱? 하는 사진 등등이 있습니다.

또는 귀여운 곰인형이나 머그컵 뒤에 얼굴을 살짝 숨겨서 부끄러워 하는듯한 표정을 찍은 사진이나, 밝게 웃으며 살짝 윙크하는 표정 등등 귀여운 모습을 담은 프사도 좋습니다.

만약 어떤 사진이나 포즈, 컨셉으로 찍을지 도저히 생각나지 않는다면, 여자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이나 SNS를 돌아다녀 보시기 바랍니다.

팔로우가 많은 여자 연예인들은 프사를 올리는데 센스가 넘치기 때문에, 사진들을 둘러보면서 연구해본뒤 벤치마킹해서 내것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7) 캐주얼 복장

많은 남성들이 여자들의 프사로 캐쥬얼 복장을 선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너무 화려하고 튀는 복장보다는, 그냥 간단한 파스텔 풍의 셔츠나 스웨터, 코트, 원피스 등이라면 적당할 것입니다.

너무 노는 여자같이 옷을 입으면, 남자들이 ‘이 여자 왠지 많이 놀아본 것 같고, 나랑 다른 세계에서 사는 여자 같아’ 라고 생각할지도모릅니다.

따라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캐쥬얼 복장을 프사로 해준다면 적당할 것입니다.

만약 어떤 코디를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자신의 나이대에 맞는 여자 연예인들의 SNS 등에서 사진을 보면서 코디를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프사 7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