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꿈해몽 및 텔레비전에 나오는 꿈 풀이

사람은 누구나 잠을 자다가 꿈을 꾸게 마련인데, 그 꿈의 내용도 참 가지각색입니다. 현실처럼 생생할때도 있지만, 대부분 비현실적인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그런지 잠에서 깨고 나면 어안이 벙벙하고, 혹은 황홀해하거나 신기해하기도 하는데요.

당연히 꿈의 의미도 알고 싶어하고 그게 오늘 나의 운세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하게 마련이죠.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티비에 관한 꿈을 꾸고 궁금증에 검색을 해본 것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궁금증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tv 꿈해몽 및 텔레비전에 나오는 꿈 풀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각각의 상황별로 나열하듯이 적어보았습니다.

tv꿈 텔레비전에 나오는 꿈 해몽

텔레비전에서 예쁜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뉴스를 보는 꿈은 현실에서 잠에서 깨어 그 뉴스와 비슷한 실제 소식을 접하게 되거나 경험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티비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를 시청하는 꿈이라면 현실에서는 영화관에 가서 영화감상을 하게 되거나, 타인이 나에게 대화를 요청해 그 사람의 비밀이나 인생상담 등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텔레비전을 방에 설치하는 꿈의 경우 어떠한 매체를 통해서 나를 소개하거나 홍보를 하게 되거나, 또는 실제로 가전제품을 집에 설치하게 될수 있음을 뜻합니다.

가족들과 사이좋게 대화하며 텔레비전을 보는 꿈은 강사가 진행하는 수업에 참여해 강의를 듣게 되거나, 타인의 설교를 들어야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내가 티비를 보고 있는 꿈의 경우 현실의 상황에서 내가 남들로부터 무시를 받고 있지는 않은가, 과소평가받고 있지는 않은가 하는 의구심을 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tv에서 유명한 연예인이 나오는 것을 보는 꿈이라면 운수가 대통하여 나의 삶이 안정화되고 대인관계는 원만해져서 인생이 행복하고 즐겁게 변화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TV에 나오는 탤런트나 배우, 연예인의 외모나 패션 등이 멋진 것을 보고 내가 부러워하는 꿈의 경우, 내가 다른 사람의 사회적인 지위나 성과물 등을 보고 열등감을 안게 되거나 질투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이나 친구, 지인이 텔레비전에 나오는 꿈의 경우 나의 운이 좋아지게 되며, 그동안 잠재되어 있던 나의 능력들이 서서히 발휘가 되어 만개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tv에서 방송, 뉴스에 내가 인터뷰되거나 나오는 꿈은 내가 그동안 갈고 닦은 노력이 성과를 맺고 능력을 타인들에게 인정받아 명예를 획득하게 될 것 임을 뜻합니다.

텔레비젼에서 각종 제품들의 광고나 선전이 나오는 것을 본 꿈은 빠르게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여 실제로 물품을 구매하게 되거나, 타인들과 정보교류를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어린이가 티비 보는 꿈은 성적인 것을 숨기고 비밀로 삼으려는 부모에게 몰래 보고 있다는 것을 넌지시 알리는 반항심의 꿈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tv와 텔레비전에 관한 꿈 풀이를 마치도록 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