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꿈 부부가 다시 결혼을 하는 꿈 해몽정리

반갑습니다. 주무시다가 결혼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궁금하셨나요? 결혼이란 남녀가 법적으로 부부관계를 맺는 것을 말합니다. 꿈에서 결혼은 방문, 새로운 만남, 계약성립, 사업, 일의 달성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결혼꿈 부부가 다시 결혼을 하는 꿈 해몽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결혼꿈 및 부부가 다시 결혼을 하는 꿈해몽 정리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는 꿈이 뜻하는 것은 현실에서도 어떠한 계약을 체결하게 되거나, 혹은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릴것임을 암시합니다.

이미 결혼한 친구가 또 결혼하는 꿈은 나에게 행운이 다가와 웃음꽃이 피게 되거나, 애정운이 상승하여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기혼자가 결혼하는꿈을 꾼 경우, 현실에서 가정생활에 있어 약간의 불만이 쌓여 있는 상태라는 뜻입니다.

한복을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애정운이 상승해 배우자로 삼고 싶은 이성을 만나게 되거나, 나에게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날 것입니다.

지인이나 친구의 결혼소식을 듣는 꿈은 조만간 좋은 일이 나에게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연스레 미소짓게 될것입니다.

정말 예쁜 여자와 결혼을 하게 되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나의 능력에 부담되는 업무를 도맡게 되거나, 자칫 타인의 속임에 넘어갈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함을 뜻합니다.

싫은 사람이나 못생긴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건강상태가 다소 악화된다거나, 약간의 경제적 손실이 날 수도 있습니다.

전 남친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는 소식을 들은 꿈이 뜻하는 것은 내가 현실에서 무언가에 불만족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형제나 자매 등 가족이 결혼을 하는 꿈의 경우, 집안에 약간의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흰 웨딩드레스를 입은채 결혼식장안으로 들어가는 꿈은 좋은 학교에 입학하게 되거나, 사업상 계약이 성사되게 됩니다.

남편과 다시 결혼하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운수가 찾아와 그동안 어려워서 해결되지 못하던 일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마치 배가 순풍을 맞은듯 이런때는 자신의 적극성을 드러내볼 필요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방해로 결혼식이 취소되거나 망치는 꿈이 뜻하는 것은 뜻밖의 일로 인해 어려움을 느끼게 되거나,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부부가 다시 결혼을 하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길몽을 볼수 있으며, 행운이 찾아와서 내가 하고자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가 결혼을 반대하는 바람에 결혼못하는 꿈을 꾼 경우, 타인과의 사소한 트러블로 인하여 마음을 상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