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꿈 검정 구두를 신는 꿈 해몽풀어보자

안녕하세요. 밤에 잠을 자다가 구두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구두란 여성들이 신는 서양식 신발입니다. 꿈에서 구두는 직장, 재물, 애인, 대인관계, 우정, 지위 등을 상징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구두꿈 검정 구두를 신는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 상황별로 풀이를 정리해봤으니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구두꿈 및 검정 구두를 신는 꿈해몽 정리

새하얀 흰색 구두를 신고 사람들 앞에 서 있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자신이 가진 능력만큼 대우받지 못하고 있다고 여겨 타인들에게 인정받고 싶은 욕망을 뜻합니다.

분홍색, 핑크색 구두를 선물 받는 꿈의 경우 태몽으로 해석하면 아주 예쁘고 귀여운 여자아이를 낳습니다. 혹은 좋은 운수가 찾아와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예쁜 구두가 반짝이는 꿈은 행운이 찾아와 나의 소망은 모두 이루어지며, 얼굴에는 웃음꽃으로 가득할 것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적극성을 보이는 것도 좋고, 더불어 겸손의 미덕까지 함양한다면 일석이조일 것입니다.

신발가게에서 구두를 사는 꿈의 경우 새로운 직장에 취업하게 되거나, 수험생이라면 시험합격의 경사가 있음을 뜻합니다.

구두의 밑창이 닳아서 발바닥이 튀어나오는 꿈은 일은 많아 바쁜데, 생각처럼 성과가 따라주지 않아 답답한 심정이 될 수 있습니다.

 우편이나 택배로 구두가 배달되는 꿈의 경우 해외서적을 읽게 된다거나, 여권을 신청했던 것이 발급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구두가 낡고 더러운 꿈의 경우 다소 걱정이 많아질 수 있으므로 멘탈을 잡고 신중한 처신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백화점에서 비싼 구두를 구입해서 신는 꿈의 경우 운세가 상승하여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타인들에게 칭송받게 될 것입니다.

창고에 구두가 엄청나게 쌓여 있는 꿈을 꾸셨을 경우 나를 도와주는 귀인들이 많아져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됨을 뜻합니다.

하이힐의 뒷굽이 부러지는 꿈의 경우 연애운이 하락하여 슬프지만 사랑으로 인한 아픔을 느끼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잘 추스린다면 정신적 성숙을 통한 발전이 있을것입니다.

빨간 구두를 신고 행복해 하는 꿈을 꿨다면 새로운 이성과의 사랑이 싹트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 사랑하는 것만큼 행복한 일이 없으니 나의 인생은 장미빛과도 같을 것입니다.

검정 구두를 신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약간의 걱정거리가 발생하게 되어 피곤해질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검은 색 구두를 본 꿈은 외로움을 느끼고 있거나 감정적으로 처진다거나 무기력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구두를 슬리퍼로 갈아 신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자신에게 성적욕구가 있으나 발산되지 못해 답답한 심정을 느끼고 있음을 뜻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