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위꿈해몽 거위가 알을 품는 꿈 의미는?

잠을 자다가 거위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를 알고 싶으셨나요? 거위는 기러기를 가축화시킨 것을 말하는데요. 꿈에서 거위는 부유함, 재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거위꿈해몽 거위가 알을 품는 꿈에 관해 풀이해볼까 합니다. 여러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는 것을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위 꿈해몽 및 거위가 알을 품는 꿈의 의미 12가지

깨끗하고 맑은 호수나 물가에서 거위들이 놀고 있는 꿈은 가정은 평안하고 행복한 일들만 생겨 만족스러운 날들이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거위떼가 집안으로 몰려 들어오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상승하여 경제적 이득을 누리거나 착실한 부하직원을 새로 영입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큰 거위가 나오는 꿈은 운수대통하여 하고자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삶이 편안하고 풍족할 것입니다.

거위들이 부엌에 있는 꿈을 꿨을 경우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식복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거위가 꽥꽥 소리를 지르는 꿈을 꿨다면 조용한 주변이 갑자기 어떤 일로 분주해지고 바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거위들이 날고 있거나 헤엄치는 것을 본 꿈은 그동안 어려웠던 것들은 말끔히 해소되고 앞으로 행운들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거위고기를 먹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애인이나 배우자와 관련해 걱정거리가 발생하거나, 재물손실이 있을 수 있습니다.

도망치는 거위를 잡는 꿈의 경우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국 성과가 따라줘 많은 부를 획득하거나 운수가 잘풀리게 된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암컷 거위가 알을 품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생산업이나 식품관련 사업에 노력을 기울여 큰 성공을 거두고 많은 재물을 획득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거위가 하늘을 나는 것을 본 꿈은 집안에 경사가 있을 것이며, 행운이 찾아오고 소망한 것은 달성될 것입니다.

수컷 거위와 암컷 거위가 서로 싸우는 꿈의 경우 부부간에 다소 트러블이 생기게 되거나 걱정거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거위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는 꿈은 일거리들이 엄청 많아져 하루종일 바쁘나 큰 성과는 없을 수 있습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