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꿈 내가 거인이 되는 꿈 해몽풀어보자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거인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거인이란 몸집이 아주 큰 사람을 말하는데요. 꿈에서 거인은 보통 거대한 힘이나 권력, 권위, 높은 사회적 지위, 훌륭한 인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선 거인꿈 내가 거인이 되는 꿈 해몽을 풀어보고자 합니다. 다양한 상황별로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세요.

거인꿈 및 내가 거인이 되는 꿈해몽 풀이

거인 두명이 만나 서로 악수하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국가나 사회집단이 통합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나 또한 사회의 일원으로써 영향을 받을런지도 모릅니다.

내가 거인과 싸우는 꿈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신세계를 향해 모험을 하고 싶은 욕망을 뜻합니다. 만약 싸워서 이겼다면 여러분은 큰 발전을 이룩할 것입니다.

친구나 지인, 아는 사람이 거인이 된 꿈을 꾸셨다면, 그 등장인물이 방자하게 휘두르는 권력에 내가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타인에게 조언하기에 앞서 나 자신의 허물은 없는지부터 돌아보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애인이나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거인으로 변한 꿈의 경우 그 사랑의 대상이 나에게 안겨주는 압박감이 심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남성이 꾼 꿈이라면, 자신이 너무 힘을 과시하고 있음을 뜻하니, 부드러운 대화와 배려가 중요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키가 하늘을 뚫고 수염도 엄청 거인을 본 꿈은 사회적 지위가 높고 능력있는 인물을 만나 도움을 얻게 될 것입니다.

거인의 신발이 나오는 꿈의 경우 내 능력에 비해 벅찬 일거리를 받게 되어 지치고 어려움을 느낄 것임을 뜻합니다. 힘든 일이 있다면 다른 이들과 협동하는게 어떨까요?

내가 거인이 되는 꿈은 나의 권력욕이 왕성해져서 타인들을 자신의 통제하에 두고 싶어하려 함을 뜻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서로 상부상조하며 배려하면서 살아가는 삶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게 어떨까요?

거인들이 식탁에 둘러앉아 음식을 씹고 먹는 소리가 들리는 꿈을 꿨다면 학술토론이나 논쟁을 하는 사람들을 경청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무기를 이용해 거인을 죽이는 꿈은 그동안 어렵고 난제로 여겨졌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나 자신은 한층 발전하게 되고 성공에 한발자국 더 앞서 나가게 될 것입니다.

거인에게 쫒기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산적한 문제들이 내 능력으로 해결하기에 벅차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는 꿈의 경우 힘든 생활속에서 나를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고 어려움을 해결하게 됨을 뜻합니다.

거인에게 잡아 먹히는 꿈을 꿨다면 하려는 일이 해결하기에 벅차서 중도에 포기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너무 큰 욕심을 부리기 보다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하나하나 전진해나갑시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