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꿈, 가위로 자르는 꿈해몽 깔끔정리

잠을 자다가 가위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가위는 인간의 삶에 아주 유용한 도구로써, 무언가를 자를때 사용하죠. 그런데 꿈에 등장한 가위는 재물, 이별, 정리, 정신력, 귀인, 권력자, 도움을 주는 인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위를 어떤 용도로 사용하였은가, 혹은 무엇을 자르는데 사용했는가 등에 따라  그 의미는 달라진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가위꿈, 가위로 자르는 꿈해몽에 관하여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위꿈 가위로 자르는 꿈 해몽

가위가 나오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뜻밖의 재화를 획득하게 되거나, 한동안 소식이 끊겼던 귀인을 재회하게 되어 인생에 도움을 받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하늘에서 커다란 가위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을 꾼 경우, 이것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으며 이 아이는 장차 한 집단을 주무를 정도로 권력자가 되며, 여러 집단을 조율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가위로 나뭇가지를 자르는 꿈의 경우 나의 주변에 존재하는 다양한 세력들의 힘을 꺽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가위로 천, 옷감을 자르는 꿈은 운세가 발복하여 힘든 상황이 극복되고 재물과 권력을 거머쥐게 됩니다. 혹은 결혼 문제로 상의하게 되거나, 취업, 새로운 집을 구입 등을 하게 됩니다.

침대시트나 이불을 가위질 하는 꿈을 꾸었다면 애정운이 하락하여 내가 사랑하는 사람과 약간의 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거나, 하는 일이 잠시 꼬이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가위를 줍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나의 대인관계를 다소 정리해야 되는 시기가 도래하였거나, 혹은 어떤 집단의 와해가 필요한 경우입니다.

가위를 선물 받는 꿈의 경우 어디선가 뜻하지 않게 재물이 들어와 경제적으로 부유해지며, 하려는 일은 다 성공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가위에 신체, 손이나 발이 찔리거나 다치는 꿈은 경제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또는 나의 배우자나 사랑하는 이성에 대해 걱정하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가위를 빌려주거나 버리는 꿈을 꾼경우 운수가 다소 막히게 되며, 하려는 일이 내맘처럼 안풀리고 타인들과의 마찰이 생길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새 가위를 구입해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좋아져서 많은 재물을 획득하게 되고, 사업은 승승장구하고, 나의 소망은 하나둘 성취되게 될 것입니다.

가위에 내 손가락이 잘리는 꿈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나, 동업자, 지인, 친구, 형제자매 등과 헤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가위로 전화선, 빨랫줄, 전기선 등 선을 자르고 끊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가족, 친척, 친구, 선후배, 애인 등과 인연이 멀어지게 될것임을 암시합니다.

가위를 쥐고 종이를 자르는 꿈은 나와 가까운 누군가와 인연을 끊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