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는꿈 맨발로 물위를 걷는 꿈 해몽풀이

안녕하세요~어젯 밤에 꿈속에서 이곳저곳 걸어다니는 꿈을 꾸셨나요? 꿈에서 걷는 것은 이동, 변화, 과정, 일의 진척도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아래에서는 걷는꿈 맨발로 물위를 걷는 꿈 해몽을 해볼까 하는데요. 다양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해봤으니 참고해보세요.

걷는꿈 맨발로 물위를 걷는 꿈 해몽

비를 맞으며 계속 걷는 꿈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어떠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지못해 전전긍긍하고 있음을 뜻합니다. 

애인과 팔짱을 끼고 웃으면서 걷는꿈은 실제로 사귀는 사람과의 애정이 더욱 상승하며, 서로 마음을 더 열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높은 산 눈길을 걷는 꿈을 꾸셨을 경우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쉽지는 않고 고단하지만, 노력한 만큼 결국 전진하여 목표를 달성하게 될것입니다.

가을 추수가 끝난 논두렁을 혼자 걷고 있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내가 추진중인 일이 좋은 결과를 낳게 되거나, 나를 둘러싼 환경에 변화가 생길 것임을 암시합니다.

빙하나 얼음판위를 조심스레 걷고 있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나에게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불안감을 느끼며 조심스럽게 전진하고 있음을 뜻합니다.

무거운 짐이나 물건, 아이를 등에 업고 걷는 꿈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에 걸림돌이 생겨 일의 진행이 더뎌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수북히 쌓인 낙엽을 밟으며 걸어가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하여 하려는 일마다 큰 재물을 획득하게 되어 부유해지게 될것입니다

하늘위를 걸어가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사회적으로 높은 계층에 있는 사람이 추진하는 큰일의 진행과정을 뜻하거나, 보람찬 일, 국가의 업적 등을 상징합니다.

지팡이를 짚으면서 걷는 꿈의 경우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생겨 큰 어려움 없이 문제해결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맨발로 물위를 걷는 꿈이 뜻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는 목표였지만, 노력했더니 어느새 스스로 정복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물속을 걸어가는 꿈의 경우 신의 가호가 있어 어려움을 극복하며, 질병은 깨끗하게 낫고 기쁨으로 충만해질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손을 잡고 걷는꿈의 경우 현재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다른이와 협동하여 목표를 달성하고 성과를 내게 됨을 암시합니다.

가파르고 높은 산길이나 언덕길을 힘들게 걸어가는 꿈을 꾸셨다면, 현재 하는 일이 뜻대로 안풀려서 고전할 도 있습니다. 이런 때일수록 멘탈을 가다듬고 분발하고 노력한다면 반전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낙타를 타고 사막을 걷는 꿈은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도 있듯이, 이번엔 다소 안풀려서 어려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낸다면 어느새 오아시스와 같은 달콤한 행복을 누릴 수 있을것입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