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꿈 해몽 및 목에 걸린 가시 빼는 꿈 의미는?

어젯 밤에 손이나 발에 가시 찔리는 꿈을 꿔서 화들짝 놀라셨나요? 생선가시에 찔릴 수도 있고, 장미꽃의 가시에 찔릴 수도 있죠.  보통 가시는 꿈속에서 장애물, 방해요소, 자잘한 고민, 귀찮은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렇다면 지금부터 다양한 상황별로 가시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시꿈 목에 걸린 가시 빼는 꿈 해몽

생선을 먹다가 목에 생선가시가 걸리는 꿈은 현실에서 뜻밖의 어려움이 닥쳐와 손해를 보게 된다거나, 질병에 시달리거나, 일이 진척이 안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목에 뼈나 가시가 걸려서 아프고 숨을 못쉬고 답답해 하는 꿈의 경우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고 난처한 상황에 빠지게 될 수 있어 갑갑해질 수 있습니다.

몸에 박힌 가시를 빼는 꿈의 경우 그동안 힘들었던 상황이 갑자기 잘 풀리어 실타래가 풀리듯 하나하나 해결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숲속을 지나가는데 가시 나무에 있는 가시가 길을 막는 꿈의 경우 내가 추진중인 어떠한 일에 장애물이 생겨서 고전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몸에서 바늘이나 못, 침을 빼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운세가 창창해져서 맘먹은 일들이 시원하게 잘 풀리게 되고 성공하게 될 것입니다.

험난한 가시밭길을 걸어 손, 발 등 몸에 가시가 박히는 꿈은 갖가지 어려움이 설상가상으로 닥쳐와 산전수전 다 겪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몸에서 바늘이나 가시를 빼내다가 부러지는 꿈은 위기상황이 도래하여 이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시도하였으나, 쉽게 해결되지 못해 난국에 처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가시덤불 속을 지나가 옷은 다 찢어지고 몸에는 가시가 박히고 피가 나는 꿈이라면 이것은 건강상의 악화문제로 질병을 앓게 되거나, 혹은 구설수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물고기를 먹다가 목에 걸린 가시 빼는 꿈은 이제까지의 고생은 사라지고 앞날이 밝아지며 운이 상승하여 행복한 나날들이 계속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진흙탕이나 가시나무에 둘러싸여 가시에 찔리는 꿈의 경우 현실에서 노력한 만큼 성과가 나지 않고, 일이 척척 진행되지 않고 꼬여서 고생할 것임을 뜻합니다.

눈썹이 갑자기 가시처럼 뾰족해 지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나의 선한 마음이 다소 나쁜 맘을 먹게 되거나, 반항심은 강해지고 고집이 세지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뾰족한 바늘을 지닌 예방주사에 맞는 꿈은 지인이나 친구,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경제적인 위기에서 해방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손에서 가시가 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게 되고 몸에 이상이 생겨 질환을 앓을 수도 있습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