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 많은 여자 특징 4가지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교 많은 여자 특징 4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교란 남들에게 귀엽게 보이는 태도를 뜻하며, 가식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애교는 남들의 기분을 좋게 하고, 절로 미소가 나오게 합니다.

그래서 애교가 많은 사람은 남들에게 인기가 많고, 이성으로부터 고백도 많이 받는 편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애교가 많은 여자가 될 수 있을지, 우선 애교 있는 여자들의 특징부터 알아보면 좋을 것입니다.

애교 많은 여자 특징 4가지

1) 항상 미소를 짓는다

보통 아기들은 해맑고 순수한 표정으로 잘 웃기 때문에 사람들의 사랑을 독차지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애교 많은 여자들도 잘 웃고 미소가 예쁜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애교가 넘치는 여자들은 아기처럼 마음이 밝고 순수하고,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도 마음이 즐겁기 때문에, 그러한 본심이 겉으로 저절로 표출되게 됩니다.

그래서 억지로 웃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미소짓는 것이 습관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미소짓고 표정이 밝은 사람 곁에 있으면 ‘이 사람은 정말 순수하고 착해보이고, 웃는게 이쁘다. 나와 같이 있는데 미소짓는거 보니, 나를 싫어하지 않는 것 같다’ 라고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게 되며, 자연스레 그 사람에 대한 경계심이 풀어지고 호감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미소를 자주 짓고 애교 많은 여자는 ‘이 사람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이 사람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고 싶다. 웃게 하고 싶다’ 라는 마음이 강하기 때문에 그러한 이타적 마음이 상대에게 전달되어 무의식적으로 상대에게 호감을 얻게 됩니다.

이처럼 애교 많은 여자들은 기본적으로 잘 웃고 미소가 예쁜 편입니다.

하지만 나도 애교 많은 여자가 되고 싶다해서 억지로 가식적으로 미소짓고 그러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습니다.

만약 진정으로 애교 많은 여자가 되고 싶다면, 겉 표정을 억지로 꾸미려고 하지 말고, 자신의 사고방식을 긍정적이게 바꾸려고 노력하고, 주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 싶다는 마음을 키워나가려고 노력하면, 자연스럽게 겉 모습으로 표출될 것입니다.

2) 주변 분위기를 잘 띄운다

애교 많은 여자들은 그 장소에 있는 것 만으로도 주변 분위기를 밝게 띄우고,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줍니다.

이것은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애교가 많은 성격이 있으며, 이런 사람들은 어딜가나 환영받고 인기도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바로 ‘주변 사람들을 기쁘게 해주고 싶어! 사람들이 웃으면 나도 행복해지고 좋다~’ 이러한 긍정적이고 이타적인 마음이 매우 강하다는 것입니다.

남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어떻게 하면 현재 이 우중충한 분위기를 밝게 바꿀 수 있을까?’ 라고 고민하게 되며, 주변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머리를 굴리게 됩니다.

애교 많은 여자들은 ‘최신 유행하는 개그로 지금 분위기를 살짝 띄워보자! 인터넷 검색으로 최신 개그를 공부해둬야겠어’

‘어 누구누구가 지금 표정이 매우 슬퍼보이고 안좋은 일이 있나봐. 커피 한잔 뽑아와서 건네주면서 대화걸어서 기분 풀어줘야겠다’

등등 이런 생각들을 많이 하게 되며, 주변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마음가짐이 습관화되어 있기 때문에, 분위기를 띄우는데 애교가 좋다는 것을 터득하고 있으며, 그래서 애교도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잘 해내는 편입니다.

당연히 ‘주변 분위기를 공포 분위기로 만들테다!, 얘내들 너무 빠져 있는데 좀 쪼여야 겠어!’ 라고 생각하고 주변을 갈구는 사람보다, 위에 설명한 애교 넘치는 사람이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은 당연한 일 일것입니다.

게다가 애교 많은 여자는 주변과 트러블이 발생할 일도 적기 때문에, 무뚝뚝한 남자와의 연애 뿐만 아니라, 결혼 생활도 행복하게 잘 해내는 편입니다.

물론 애교 많은 여자가 나한테만 잘해주는 여자이면 좋겠지만, 애교가 습관화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들에게도 애교가 표출되기 때문에, 괜히 오해를 살 가능성이 있다는 점은 유일한 단점일 수 있습니다.

3) 두뇌 회전이 빠르다

애교가 많은 여자는 기본적으로 사람들과 대화할때 분위기를 빠르게 파악하고, 대화의 핵심 주제도 빠르게 캐치하여, 어느 타이밍에 어떤 적절한 말을 꺼내서 귀엽게 보이고 분위기를 띄울지 압니다.

그리고 주변에 슬퍼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이 왜 슬퍼하는지, 신속하게 분석하며, 어떤 귀여운 행동, 애교로 이 사람의 기분을 풀어줄 수 있을지 그 해결책도 빠르게 찾아냅니다.

이를테면 ‘어떻게 하면 이 사람이 기분 나쁘지 않게 잘 돌려서 말할 수 있을까? 이 사람이 기분을 풀고 웃게 만들려면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등등을 머릿속으로 빠르게 연구하여 방법을 신속하게 찾아냅니다.

이처럼 애교 많은 여자가 되려면 두뇌 회전이 빨라야 하며, 지적 능력과 공감력 등 다양한 두뇌 능력이 복합적으로 작용해야 하기 때문에 머리가 좋은 여자가 많습니다.

물론 애교가 없다고 해서 ‘나는 머리가 나쁘다’ 라고 단순히 생각해서는 안되고, 머리 좋은 사람의 유형은 다양하지만, 애교 많은 여자중에 머리 나쁜 여자는 없다 정도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만약 자신이 애교 많은 여자가 되고 싶다면, 노력을 통해 충분히 애교를 갈고 닦을 수 있습니다.

애교를 늘리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마음 수양을 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이 매사 부정적이면 애교 많은 여자가 될 수 없으므로, 사고방식을 긍정적으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마음수양을 통해 자신의 마음부터 착하고 아름답고 순수한 아이처럼 가꾸면 됩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을 바라볼때 측은지심을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 사람 가끔 나를 피곤하게 하기도 하지만, 이 사람도 이 지구에서 한국이라는 작은 땅덩어리에서 나와 같이 살고 있는 공동체의 일원이자나. 그동안 살아오면서 힘든 일도 많았을텐데 그래도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고 있자나. 살아오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미워하지 말고 잘해주자’

등등 다른 사람을 미워하지 말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려고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다른 사람의 입장과 처지를 생각해보는 습관을 기름으로써, 머리로 생각도 하게 되고 두뇌능력이나 통찰력도 향상되게 됩니다.

그리고 측은지심도 길러지고,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마음이 일어나, 사람들을 기분좋게하고 ,분위기를 좋게 만들려고 노력하게 될 수 있으며, 그 결과 자연스럽게 애교 많은 여자로 발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4) 솔직한 성격

애교 많은 여자들은 성격이 꾸밈이 적고 솔직한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속이려 들거나, 계략을 짜고 음흉하지 않으며, ‘나는 사람들끼리 서로 속이고 싸우고 미워하는게 싫어’ 라고 생각하며, 자신은 사람들을 솔직하게 대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감정을 꾹꾹 숨기지 않고, 기쁘면 기쁘다고 솔직하게 표현하면 주변 사람들도 행복해질 것입니다.

또한 기분이 나쁠땐 입술을 뾰로통하게 내밀면서 기분 나쁘다고 울먹거리면, 그러한 여자의 모습도 남자들은 ‘이 여자 화낼때도 귀엽네’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세상에는 계산적인 사람이 많고, 그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은 사람이 많기 때문에, 애교 많은 여자의 이러한 솔직한 모습은 플러스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솔직한 여자를 보면서 ‘이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계산하면서 숨기지 않는구나. 뭔가 이득을 보기 위해 계산하는 사람은 아닌가 보다’ 라고 생각하여 호감이 생기게 되며, 친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애교라는 것은 계산하면서 꾸며서 억지로 하려고 하면 절대 할 수 없습니다.

애교 많은 여자들은 솔직함을 기본적으로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꾸미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과정에서 귀여운 애교가 표출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애교 많은 여자 특징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