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 6가지 알아봅시다

세상에는 안정적이고 착한 남자도 있지만, 자신을 불안하게 하고 나쁜 남자의 타입도 있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많은 여자들이 자극적이고 나쁜 남자에게 마음이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 6가지

1. 외모가 매력적이고 꽃미남인 경우가 많다

일반적으로 나쁜 남자들은 매력적인 외모이거나, 여심을 자극하는 꽃미남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자신의 외모가 출중하기 때문에, 살아오면서 많은 여자들의 관심을 받아왔고, 수많은 여자들이 접근해 왔을 것입니다.

그래서 잘 생긴 남자들은 그냥 좀 까칠하게 행동하거나, 예의없는 행동을 하거나, 나쁜 행동을 해서 여자가 실망을 느끼고 떠났더라도, 새로운 여자가 찾아올거라는 믿음이 있습니다.

또한 외모가 주는 매력때문에, 콩깍지가 씌여서 여자들은 나쁜 남자의 나쁜 행동을 보고 화가 났더라도 어느정도는 눈감아 주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쁜 남자들은 살아오면서 많은 여자들을 만나봤기 때문에, 여성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잘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나쁜 남자들은 밀당에도 능숙하기 때문에, 여자들은 그 매력에 쉽사리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입니다.

2. 나쁜 남자는 스릴을 느낄 수 있다

보통 안정적이거나 착한 남자들은 여자들에게 약간 지루함을 안겨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치 내가 매일매일 지나가는 골목길은 익숙하고 길을 잃을 염려도 없고 안전하지만, 구경거리는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나쁜 남자와 같이 있으면 평소에 느낄 수 없었던 감정이나 자극을 느낄 수 있으며, 스릴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치 내가 평소 지나던 골목길이 아니라, 이번에는 놀이공원에 놀러가서 돌아다니거나,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그런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평범하고 뻔한 연애에 지루함을 느낀 여성이라면, 왠지 자기가 모르는 세상을 알고 있는 듯한 나쁜 남자에게 끌리기 마련입니다.

비현실적이면서도,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주는 나쁜 남자를 보면서, 왠지 멋있는 남성이라고 착각에 빠지게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나쁜 남자가 매력적인 이유가 아닐까요?

3. 나쁜 남자는 가끔씩 친절하기도 하다

착한 남자들은 평상시에도 항상 여자들을 챙겨주고, 여자들의 부탁도 잘 들어줍니다. 이것이 계속 반복되면, 착한 남자의 친절과 배려는 그저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기 마련입니다.

만약 착한 남자가 어느날 갑자기 싸가지없는 행동을 실수로 해버리게 된다면, 갑작스런 그의 돌변에 여자는 크게 실망을 느낄 수도 있고,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여자의 속마음은 ‘착한 줄 알았는데, 혹시 가식이었나? 나를 가지고 논 것인가?’라고 생각할 수도 있으며 착한 남자의 이미지는 한순간에 추락하게 됩니다.

그런데 나쁜 남자들은 평소에 까칠하고 약간 싸가지없게 여자들을 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이 반복되면 여자들은 ‘아 원래 이 남자는 성격이 까칠한 성격이구나’ 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 나쁜 남자가 가끔 부드러움이나 친절함을 여자에게 보이게 되면, 평소 나빴던 이미지와 친절한 이미지에 갭이 발생하게 되며, 여기서 여자들은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여자들의 속마음은 ‘어 이 남자 나쁜 남자인 줄 알았는데, 의외로 따뜻한 면이 있구나? 매력적인데?”가 되어 버립니다.

이처럼 나쁜 매력과 가끔씩 착한 매력 두가지를 동시에 지니고 있기 때문에, 여자들은 나쁜 남자에게 끌리게 되는 것 입니다.

물론 착한 남자도 귀하고, 그의 훌륭한 인격에 반하고 좋아하는 여자들도 많다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4. 나쁜 남자는 모성 본능을 자극하기도 한다

나쁜 남자가 좋은 이유는 모성본능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특히 연하의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여성들은 모성 본능이 자극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 어린 나쁜 남자를 보면, 마치 자기 아이가 나쁜 일을 하는 것처럼 보이며, 그걸 귀엽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왠지 그 어린 나쁜 남자를 지켜주거나, 가르쳐주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자신이 그 나쁜 남자의 성격을 고쳐주고 싶어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성격이라는 것은 굉장히 고치기 힘들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오랜 세월동안 살아오면서 형성된 습관들은 단기간에 변화하지 않습니다.

만약 나쁜 남자의 마인드를 고쳐주려고 맘 먹었다면, 그것이 쉽지 않다는 걸 깨닫고, 자신의 마음이 많이 상처입을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5. 성적으로 매력적이다

나쁜 남자들의 특징 중에 하나는, 마치 야생의 동물처럼 거친 면도 많고, 성적으로 매력적이라 여자들이 쉽게 마음을 끌리기도 합니다.

평소에 친절하고 상냥하며 섬세한 배려가 있는 착한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는 여성들도 있지만, 실제로는 왠지 신체적으로 매력적인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생물학적인 요인에 의해서 끌리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원래 자연에서는 강한 수컷이 암컷과 아이의 생명을 지켜주어야, 대를 이어갈 수 있기 때문에, 생존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유전자 차원에서 보면, 강한 남자에게 여자들은 매력을 느끼게 되며, 상황에 따라 나쁜 남자의 특성은 생존에 유리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6. 나쁜 남자들은 여자들의 심리를 잘 활용한다

외모가 출중하고 매력적인데, 나쁜 남자는 평소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여자들은 수다를 자주 떨기 때문에, 주변에 일어나는 일이나, 주변의 친한 남자들에 대한 세세한 이야기까지 다 대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자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굉장히 빠르게 퍼지며, 어떤 남자가 매력적이다 라는 소문도 여자들 사이에 금새 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남자는 여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경우가 많으며, 많은 여자들이 그와 사귀고 싶어 하기 때문에, 경쟁자가 그만큼 많게 됩니다.

평소에 관심없었던 남자라도, 그 잘난 남자의 매력에 대한 소문을 우연하게 듣게 되고, 그 남자가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이야기도 듣게 되면, 괜시리 끌리게 됩니다.

마치 군중심리와도 같은 것입니다. 평소 내가 관심없던 것도, 남들이 많이 하게 되면 괜히 따라 하게 되는 것처럼 말이죠.

또 인기가 많은 나쁜 남자이다보니, 자기가 쉽게 가질 수 없어 희소성도 있고 가치가 높은 남자로 여기지게 됩니다.

매력적이면서 나쁜 남자는 이러한 군중심리를 통해 여자들을 자신의 팬으로 만드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나쁜 남자가 끌리는 이유는 여자들 사이에 있는 군중심리에 의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