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물꿈 강물이 불어나는 꿈 해몽 풀어보자

어제 주무시다가 강에 관한 꿈을 꾸셔서 그 의미가 알고 싶으셨나요? 강은 넓고 길게 흘러가는 큰 물줄기를 말합니다. 그런데 꿈에서 강은 판타지, 모험, 사상, 재물, 권력, 정신상태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자 그렇다면 아래에서는 강물꿈 강물이 불어나는 꿈 해몽에 대해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각각의 상황별로 나열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물꿈 강물이 불어나는 꿈 해몽

파란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을 꿨다면 이것은 물이 깨끗했다면 나의 삶이 발전하고 성공하게 됨을 뜻합니다. 일반적으로 흐르는 물은 사상, 책의 발간, 언론사 등을 상징합니다.

큰 강물을 헤엄쳐 건너는 꿈의 경우 운수가 아주 좋아져서 기분좋은 나날들이 계속되거나 행복한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차가 강물에 떠내려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현재 내가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사회적 시류에 휩쓸려 다소 어려움을 느낄 수 있음을 뜻합니다.

개울, 시냇물, 강물에 소변을 누는 꿈은 나의 사상이나 주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여 내가 뜻하는 대로 일을 주도적으로 움직이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강물에서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것을 본 꿈의 경우 일적으로 어떠한 계약을 체결하여 기분이 좋거나, 혹은 인재양성과 관련된 일을 도맡아 할 수도 있습니다.

깨끗하고 맑은 강물을 보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하여 스스로 만족감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홍수로 인해 강물이 흙탕물이 되어 흘러가는 꿈의 경우 다소 걱정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어떤 부분에 대해 실망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강물이 거꾸로 흐르는 꿈은 내가 주장하는 것에 대해 타인들이 반론을 제기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추운 겨울이 되어 연못이나 하천, 강물이 얼어 있는 꿈을 꾼 경우, 자금흐름이 원활하지 않게 되어 추진중인 사업이 잠시 주춤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호수나 강물에 빠지는 꿈은 내가 소망하는 바가 순조롭게 달성되며 힘든 고생은 사라지고 기쁨으로 가득한 날들로 가득차게 될 것입니다.

가뭄으로 인해 강물이 말라 강바닥이 갈라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재물이 나갈 일이 생기거나,  환경의 변화가 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우물이나 강물에서 손과 발을 깨끗하게 씻는 꿈은 행운이 찾아오고 현재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내 능력을 발휘하게 될 것입니다.

내가 강물을 다 마시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길몽으로 앞으로 큰 일을 달성하게 되어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명성이 자자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강물의 바닥에서 황금이나 보석을 줍는 꿈의 경우 생각지도 못했던 횡재를 하여 경제적 안정을 누리며, 나의 삶은 행복해지게 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