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꿈 집에서 가족끼리 밥먹는 꿈해몽 풀어보자

간밤에 주무시다가 가족에 관한 꿈을 꾸셨다구요? 과연 무슨의미인지 궁금하신가요? 일반적으로 꿈에 나오는 가족은 실제 인물, 직장동료, 어떤 기관의 내부적인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해석은 달라지게 되는데요. 아래에서는 가족꿈 집에서 가족끼리 밥먹는 꿈해몽 등등에 관하여 각각의 상황별로 정리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꿈 집에서 가족끼리 밥먹는 꿈 해몽

가족이 아픈 꿈의 경우 실제로 나의 가족중에 누군가가 건강악화로 인하여 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으며, 혹은 추진중인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족과 티격태격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도 가족들과의 마찰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혹은 내가 일하고 있는 직장에서의 다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아빠와 싸우고 다투는 꿈은 직장에서 사장과 다툼이 있을 가능성이 존재하므로, 처신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엄마와 싸우는 꿈은 몸담고 있는 직장의 부장급 상사와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집에서 가족끼리 밥먹는 꿈을 꾼 경우, 가족이나 주변 친구, 지인들과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집에 누군가가 결혼하는 등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것입니다.

가족끼리 모여 해외나 국내로 여행가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가정에 좋은 일이 발생하여 걱정거리는 사라지고 화목해질 것임을 암시합니다.

친척, 자식, 형제자매, 가족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실때 임종을 지켜보는 것도 추진중인 일이 잘 해결됨을 의미하나, 만약 임종을 보고 슬퍼하는 경우 좋지못하다고 봅니다.

친정식구, 시댁식구, 가족, 친척들이 모두 모이는 꿈의 경우 나의 주변에 가까운 사람과 자잘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나 가족이 잠을 자고 있는데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 꿈은 그 사람의 건강이 악화되어 있는 상태라는 것을 뜻합니다.

사진관에 가서 가족사진을 찍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운세가 창창해져서 집에 좋은 일이 발생하며, 혹은 사업상 계약체결을 하게 될 것입니다.

가족이 모여서 같이 배를 타고 있는 꿈을 꾸었으면 이것은 분실, 도둑을 맞아 경제적인 손실을 입거나, 타인에게 속임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합니다.

친척과 가족이 모여서 제사를 지내는 꿈의 경우 운이 창창해져서 나의 앞날이 밝고 재물복이 상승하고 경제적 안정과 심리적 안정을 누리게 됨을 뜻합니다.

가족이나 친구, 친척이 사고를 당하는 꿈이라면 실제로도 자칫 사고를 당할 수도 있으므로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온 가족이 모두 모여 박수를 치면서 떠들고 웃는 꿈을 꾸었을 경우, 이것은 건강이 악화되어 몸고생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