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곡꿈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꿈 해몽풀어보자

반갑습니다. 주무시다가 계곡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계곡이란 산과 산사이에 움푹 패어 들어간 곳에 물이 흐르는 곳을 말합니다. 꿈에서 계곡이 나오는 것은 접경지대, 다른 나라, 타세력, 재물, 옛날 친구와의 만남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계곡꿈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여러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풀이들을 정리했으니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계곡꿈 및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꿈해몽 정리

폭우가 쏟아져 계곡물이 불어나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운수가 찾아와 하려는 일마다 술술 풀리며, 재물운도 상승해 많은 이득이 생길 것입니다.

깨끗한 계곡물 속에 들어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행운이 찾아와 얼굴에 웃음꽃이 만발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산속을 탐험하다가 샘물이나 계곡, 물줄기를 발견하는 꿈은 멀리서 새로운 기쁜 소식이나 정보를 얻게 되거나, 내가 바라던 목표가 이루어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곡에서 수영이나 목욕을 하는 꿈을 꾸셨다면 하루종일 기쁜 일들로 가득차고, 세상은 행복으로 충만할 것입니다. 

친구들과 산이나 계곡으로 여행가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내가 뜻한바대로 성공하고, 계획은 착착 어려움없이 진행될 것임을 뜻합니다.

계곡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의 경우 나의 머릿속에서 구상한 계획들이 장애물없이 손쉽게 달성되고 성취감을 맘껏 누리게 될 것입니다.

험한 골짜기, 계곡의 사이에 놓인 다리를 건너는 꿈은 세상일에 쉬운 것은 하나도 없듯이, 노력하고 분발하여야 할 과제가 내 앞에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계곡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남성이 여성의 성적인 매력에 빠져서 허우적대고 정신을 못차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계곡에서 멀리 메아리 소리가 들리는 꿈은 아주 희망차고 즐거운 새 소식이나 정보를 얻게 됩니다. 또는 기쁜 소식을 전하는 전화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계곡의 차갑고 맑은 물을 마시는 꿈의 경우 재물운이 크게 상승해 많은 재물획득의 기회가 찾아오며, 또 사회적 지위와 명예가 올라가는 길몽입니다.

계곡의 약수물을 떠서 마시는꿈은 그동안 끙끙 앓던 응어리가 해소되고, 개운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머리는 맑고 두뇌회전은 상승하며, 걱정도 사라지게 될 것 입니다.

깊은 산 속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꿈은 학문연구에 깊이 몰두해 뛰어난 통찰과 연구결과를 낳게 되거나 뛰어난 창작품을 창작할 것입니다.

계곡에 예쁜 꽃이 피어 있는 것을 본 꿈은 나의 창의력이 발휘되어 뛰어난 창작물을 생산하게 되거나, 훌륭한 발명, 유물발굴 등을 하게 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