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꿈 큰 고래를 잡는 꿈 해몽 정리

어젯 밤에 주무시다가 고래에 관한 꿈을 꾸셨나요? 고래는 바다에 사는 거대한 포유동물입니다. 꿈에서 고래가 나오는 것은 소원, 재물운, 사업체, 권리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럼 아래 글에서는 고래꿈 큰 고래를 잡는 꿈 해몽을 해볼텐데요. 다양한 상황별로 정리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래꿈 및 큰 고래를 잡는 꿈해몽 정리

바다에서 흰 고래를 보는 꿈은 태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아주 귀한 아이를 낳게 될 것입니다. 또는 타인들로부터 신망과 존경을 받게 됨을 뜻합니다.

어미 고래가 새끼를 낳는 꿈을 꾼 경우 태몽으로 볼 수도 있으며, 집안에 경사가 찾아오거나 행운이 깃들 것입니다.

고래떼가 바다를 헤엄치는 것을 본 꿈이 암시하는 것은 가정에는 화목이 깃들고 행운이 찾아와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발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고래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인생사 모든일이 다 잘풀릴수는 없듯이, 이번에는 조금 하는일이 답답하고 꼬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기를 잘 넘긴다면 더 큰 발전과 성숙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배 타고 항해하는데 고래가 배를 뒤엎는 꿈이 뜻하는 바는, 현재 추진중인 일이나 사업이 잠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기는 기회라는 말이 있듯이 잘 극복해낸다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자신이 될 수도 있습니다.

바닷물에 빠져 고래의 뱃속에 들어가는 꿈은 직장이나 몸담고 있는 집단에서 높은 자리로 올라가게 되거나,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고래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이 의미하는 바는 내가 그렇게 갈망하던 소원이 달성되며, 이득을 누리고 명성을 얻게 될 것으로 해석합니다.

고래가 뱃길을 안내하여 바다를 편하게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면, 나를 도와줄 귀인을 만나 어려움없이 일처리를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봅니다.

고래의 등에 올라타 바다를 건너는 꿈을 꾼 경우, 환경변화로 인해 멀리 이동하게 되거나, 사회적으로 출세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고래가 바다에서 물을 뿜어 내는 꿈은 신상품을 개발해 시장에 내놓아 큰 성공을 거둬 많은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배를 타고 먼 바다에서 큰 고래를 잡는 꿈의 해몽을 해보자면, 무역과 관련한 사업을 추진해 큰 성공을 거두고 많은 재물획득을 하게 될 것입니다.

검은 범고래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운수는 갈수록 상승해 하고자 하는 일, 맘먹은 일이 모두 달성되고 기쁨으로 가득차게 될것으로 해석합니다. 이런때라면 소극성을 버리고 적극적인 행보를 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지도 모릅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