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행동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입장에서는 내 남친을 기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것입니다.
남자들은 뭐 엄청 대단한 것을 바라지 않으며, 여자친구를 사랑한다면, 아주 사소한 행동만으로도 기뻐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좀더 구체적으로 어떤 행동을 하면 남친이 좋아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행동 6가지
1) 요리를 해준다
여자친구가 직접 만들어주는 요리를 먹으면 남자들은 굉장히 기뻐합니다.
왠지 내 여자친구의 요리 실력에 대해 궁금해 하기도 하고, 여자친구의 손맛과 정성이 담긴 요리를 먹고 감동하기도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요리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고, 요리를 잘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맛있는 요리를 대접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평소에 남자친구에게 ‘어떤 요리 좋아해?” 물어보고 취향을 알아둔 뒤,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요리를 만들어주면 기쁨은 두배가 될 것입니다.
또한 남자친구의 생일때 남자친구 몰래 서프라이즈로 요리를 대접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남자친구와 함께 요리를 하면서 서로 레시피에 대한 토론도 하고, 심부름도 시키고 알콩달콩 재밌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선물을 사준다
기념일이나 생일, 크리스마스 등 이벤트로 남자친구가 평소에 갖고 싶어 하던 선물을 주면 남자친구가 매우 기뻐할 것입니다.
선물을 주는 것을 미리 예고하는 것보다는, 비밀로 했다가 깜짝 선물을 주면 남자친구의 얼굴에 화색이 돌면서 함박 웃음을 지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깜짝 놀라게 기뻤던 경험을 머릿속에 깊이 각인되어, 여자친구에 대한 좋은 추억을 쌓게 될 것입니다.
남자친구가 좋아하던 옷, 모자, 신발, 지갑, 아니면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등과 같은 콘솔 게임기 등등 남자친구가 평소에 취미가 뭔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선물을 사는데 돈은 들겠지만, 너무 비싼 선물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비싸지 않더라도 평소에 자주 가지고 다니면서 실용성 있고 저렴한 선물도 충분히 남자친구를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3) 손편지를 쓴다
요즘에는 남자친구와 평소에 대화할때 전화통화, 카톡, 네이버톡 등과 같은 메신저, SNS 등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마 직접 손으로 편지를 쓰는 경우는 흔하지 않고, 태블릿, 스마트폰의 터치펜으로 작성하는 분들도 많아서 집에 편지지, 볼펜, 연필이 없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점에서 여자친구가 직접 손수 써주는 손편지는 굉장히 유니크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뭔가 아날로그하고, 순수한 감정이 담겨져 있을 것만 같은, 보기만 해도 설레고 눈물이 맺히는 손편지를 남자친구에게 전달해보는건 어떨까요?
아마 남자친구가 ‘아니 요즘 시대에 무슨 손편지야 ㅋㅋ’ 하고 놀릴 수도 있겠지만, 속으로는 굉장히 기뻐하고 감동할 것입니다.
4) 칭찬하기
칭찬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특히 남성들은 자존심도 세고 지는 것을 싫어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칭찬을 해주면 좋아합니다.
남자친구의 오늘 패션, 게임을 잘해서 승리했을때, 다른 사람을 도와주려고 한 이타적 행동이나 마음가짐 등등 남친에게 칭찬거리가 될 수 있는 일들은 다양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라는 말도 있듯이, 남자친구에게 사소한 칭찬이라도 자주 하여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분위기도 업 시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남자친구는 매우 좋아하고, ‘역시 나를 알아주고 인정해주는 사람은 내 여자친구 XX 밖에 없어!’ 하고 흐뭇해할지도 모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긍정적으로 볼 수도 있고 부정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물컵에 물이 절반 담겨져 있는데, 어떤 사람은 ‘아니 컵에 물이 절반 밖에 안남아있네?’ 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아니 컵에 물이 절반이나 남아 있네?’ 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남자친구의 어떤 행동도 긍정적으로 바라보느냐, 부정적으로 바라보느냐 2가지 관점이 있습니다.
여자친구 입장에서도 남자친구의 행동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려고 노력하고, 그의 행동을 칭찬해준다면 연인사이에 다투는 일도 크게 줄어들 것입니다.
5) 좋은 소문을 낸다
남자친구와 같이 있을때는 좋은 말만 하다가, 남자친구와 같이 있지 않고 이성 친구와 같이 있을때는 남자친구에 대한 험담을 하기도 하나요?
남자친구에 대한 뒷담화는 굉장히 나쁜 습관으로, 혹시나 남자친구가 듣게 되거나, 눈치를 채게 되면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소문이라는 것은 점점 살이 덧붙여지면서 사실을 왜곡해가면서 퍼져나가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남자친구에게 실망한 일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과 험담을 하거나 안좋은 소문을 퍼트리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오해를 사게 되어 추후에 크게 다투고 이별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반대로 남자친구에 관해 좋은 이야기를 퍼트리는 것은 어떨까요?
‘내 남자친구는 정말 배려심 넘치고, 친절하고 착해’, ‘내 남자친구는 진짜 귀엽고 애교가 철철 넘쳐 흘러’
이성 친구와 같이 대화할때 남자친구에 대한 자랑, 좋은 이야기를 한다면, 이러한 소문들이 은연중에 퍼지고 퍼져서 남자친구의 귀에 들어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남자친구는 기가 살게 되고 자신감도 상승하며, 나에 대해 이렇게 좋은 소문을 내주는 사람은 내 여자친구 밖에 더있겠어? 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에 대해 내심 고마워하게 될 수도 있고, 내 여친이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아끼고 있구나 깨닫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마 바이럴 마케팅이라는 말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같은데서 어떤 상품이 그렇게 좋대. 그 제품써봤어? 등등 이런 좋은 소문을 조금씩 퍼뜨려나가면서 그 제품의 이미지를 서서히 좋게 만들고 매출을 늘리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내 남자친구에 대해서도 이런 바이럴 마케팅 기법을 적용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러면 남자친구에 대한 좋은 소문들이 은연중에 남자친구의 귀에 들어갔을때 매우 기뻐하게 되고, 자신감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6) 다른 남자에게 눈돌리지 않기
세상에는 내 남자친구 말고도 매력적인 남성들이 넘쳐납니다.
당연히 멋진 남자나 연예인, 영화배우 등을 보면 감탄하고 짝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런데 남자도 여자 못지않게 질투심이 강하며, 내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에게 관심을 보이면 괜시리 화가 날지도 모릅니다.
물론 본능적으로는 여성 입장에서는 다른 남자에게 끌릴 수 있지만, 이성적으로 생각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세상에는 멋지고 매력적인 남자들은 많다. 하지만 이 많은 남자들을 모두 내것으로 만들 순 없고, 1명의 남자를 내것으로 만드는 것도 굉장히 어려운 일에 속한다’
‘둘이 손 꼬옥 잡고 데이트하고,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가는 남녀 커플을 부러워하는 솔로들이 넘쳐난다!’
‘따라서 나를 이렇게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남자친구가 1명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굉장히 행운아이고 행복한 여자다. 그러니 다른 매력적인 남자들에게 눈길이 가더라도 나는 내 남자친구를 사랑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렇게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남자친구의 기분을 배려해, 다른 멋진 남자 앞에서 흥미있는 척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면 ‘분명 저 남자도 멋진 남자이긴 하지만, 나에게는 우리 남친이 젤루 멋져요’라고 말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사소한 노력은 남자친구를 매우 기쁘게 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이 더욱 깊어지게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사랑을 더욱 깊게 하고 핑크빛 사랑을 꽃피우려면 본능을 이겨내고, 배려하고 이성적 판단도 필요하다는 점 잊으면 안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행동 6가지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