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잡는법 6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잡는법 6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친과 헤어지고 나서 헤어진게 후회되고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가요? 하지만 돌아선 여성의 마음을 되돌리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닙니다.

헤어진 여친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서는 점진적 접근법이 중요하며,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잡는법 6가지

1) 헤어진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한다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되면 심란한 마음으로 인해, 하루하루 우울하게 보내고 모든 것을 잃은 것처럼 무기력한 나날들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축 처진 마음으로 무기력하게 보낸다고 해서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다시 회복되지는 않습니다.

만약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사귀고 싶다면, 우선 정신을 차리고 이성을 되찾은 후, 헤어지게 된 원인을 분석하는 것부터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내 여자친구는 내가 다혈질 같은 성격으로 사소한 일에도 화내는 것 때문에 내가 싫었을 수도 있어’

‘아마 내 여자친구는 내가 너무 게으르고 능력도 없어서 그런 무능력한 모습이 싫었던 게 아닐까?’

‘아마도 내가 그 여자아이랑 바람을 핀 거랑, 약속을 수시로 어기는 것 때문에 여자친구가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 수도 있어’

등등 과거의 경험들을 돌이켜 보면서, 자신이 어떤 잘못을 했는지, 반성해보고 자신의 잘못을 개선해나가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렇게 자신의 잘못을 고쳐나가면서 자기발전에도 도움이 되며, 그렇게 단점을 고치고 나면, 헤어졌던 여자친구에게 ‘그땐 미안했어, 지금은 그점을 고쳤어. 나의 잘못을 고칠 수 있었던 것은 너 덕분인 것 같아’

이런 진실된 속마음을 이야기해주면 헤어진 여자친구도 다소 마음이 누그러지고 사과를 받아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사과가 받아들여지면, 다시 여자친구와 재결합하는 시나리오도 가능성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2)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한다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나면 자기만의 자유 시간이 많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시간을 허무하게 낭비하지 말고, 자기 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알찬 시간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한다거나, 도서관에서 영어나 전공 공부를 더욱 열심히 한다거나, 자격증이나 운전면허를 취득한다거나 등등

이렇게 자기계발에 노력하여 자신을 좀더 매력적인 남성으로 가꾸어 나가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그렇게 한층 발전된 모습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등 SNS 등에도 공개하여 자신이 노력하면서 살고 있고 점점 매력적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어필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자기계발을 통해 좀더 매력적인 남자로 변신하게 되면, 예전에 헤어진 여자친구도 옛 남자친구의 소식을 듣고 마음이 조금 돌아서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땐 실망했었는데, 헤어지고 보니, 생각보다 매력있고 괜찮은 남자였네’

‘그 아이가 다시 연락해온다면, 마음이 바뀔지도 모르겠어’

그렇게 좀더 매력적인 남자가 된 뒤에,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고 다시 만나볼래? 제안을 한다면 옛 여친도 마음이 흔들리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3) 헤어진 여자친구에 대해 좋은 이야기만 한다

커플이 깨지고 나면, 당연히 큰 스트레스를 받고, 헤어지면서 받은 마음의 상처로 인해, 옛 여자친구에 대한 험담을 늘어놓게 될 수도 있습니다.

헤어진 여자친구에 대해 나쁜 이야기를 주변에 하고 다니면, 속은 시원해질지 모르겠지만 오히려 부메랑이 되어 자신에게 돌아올지도 모릅니다.

만약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재회하고 싶은 마음이 남아 있다면, 일단 이별했더라도 옛 여자친구와의 좋은 추억들만 이야기하고, 좋은 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세상은 좁기 때문에 헤어진 여자친구에 대해 안좋은 소문을 낸다거나 하면 여자친구의 귀에도 그 소식이 들리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자 쪽에서는 ‘헤어지더니 뒤끝도 있고, 정말 쫌팽이 같은 남자였구나. 헤어지길 잘했다 에휴’ 이렇게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헤어진 여자친구를 다시 잡으려면 이별후에도 최대한 뒷말 없게 깔끔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것이 인간관계의 기본이며, 사회생활을 할때도 다른 사람들과의 트러블을 줄이는 지혜일 것입니다.

4) 어느정도 시간을 둔다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나면 지금 당장은 기분이 싱숭생숭하고 착잡하며, 마음이 몹시 아플 것입니다.

괜히 생각도 많아지고 나쁜 생각, 부정적인 생각들이 가득할 것입니다.

그것은 남자쪽이 아니라, 여자쪽도 마찬가지이므로, 일단 이별을 한 뒤에는 잠시 서로간에 생각할 시간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있듯이,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고 나면 이성을 되찾게 되고 상황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됩니다.

‘아 그때는 내가 아주 사소한 것 때문에 트집을 잡고 싸웠었구나. 내가 참 미련했었네’

‘별일 아닌 일로 싸워서 걔한테 마음의 상처를 줬었네. 내가 참 어리석고 생각이 짧았어’

등등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면, 생각이 정리되고 상대에게 미안한 감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좀 흐른 후, 침착하게 상대와 대화할 수 있는 시기가 되면, 다시 연락을 취해 헤어진 여자친구와 대화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보통 커플이 헤어진 후, 이별의 시간은 대략 3개월 ~ 1년 정도 갖는 것이 적당하다고 하며, 이정도 시간을 보낸 뒤에 생각이 정리되면,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연락을 취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만약 여자친구가 새로운 남자를 만나지 않았다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을 것입니다.

5) 카톡을 보내 시험해본다

여자친구와 이별한 뒤, 위에서 언급한대로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고 나면, 카톡으로 간단한 인사 메시지 정도를 보내는 것으로 대화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옛 여자친구의 생일에 ‘누구누구야~ 생일 축하해. 옛 추억이 생각나서 보내봤어. 그럼 오늘 하루 즐겁게 잘보내’

연말에 ‘누구누구야~ 요즘 잘 지내지? 연말인데 잘 지내고 있는가 싶어서 안부차 톡보내봤어’

등등 헤어진 여자친구 입장에서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큰 의미를 담지 않은 멘트, 카톡 메시지를 보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만약 올차단을 하지 않고, 답장을 해준다면, 그녀도 어느정도 마음이 정리되고, 마음이 풀린 상황일 수도 있으며, 헤어진 여자친구를 다시 잡을 수 있는 가능성도 보일 것입니다.

처음에는 사소한 의미 없는 메시지를 보내보다가, 연락하는 빈도를 조금씩 늘려가면서 자연스럽게 친해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 모르는 여자와 첫 연애를 시도하듯이 동일한 방법으로 조금씩 거리감을 좁혀나가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거리감을 좁히고 나면, ‘그때는 내가 미안했어. 내가 너무 어려서 생각이 짧았던 것 같아. 미안해’ 등등 사과 메시지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6) 친구 관계로 먼저 회복해본다

헤어진 여자친구를 다시 잡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닙니다.

사람의 마음이 한번 틀어져서 돌아섰는데 다시 마음을 돌리고, 다시 기존의 화기애애한 커플로 돌아간다는 것은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커플이 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우선 친구 관계로 지내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메신저 등으로 여자친구에게 사과하고 과거를 반성하여 진실된 마음을 보여주어 신뢰를 회복해주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그후에 ‘누구누구야~예전처럼 커플이 되기는 쉽지 않겠지만, 우리 친구처럼 지낼 수 있을까?’

‘서로 눈도 안마주치고 사는 것보다, 같이 영화도 보러가고, 같이 식사도 하고, 같이 공부도 하고, 그런 친구처럼 편하게 지내고 싶어’

이렇게 친구 관계로 다시 옛 여자친구를 만나는 것도 좋습니다.

친구 관계로 돌아서서 지내다가, 서로가 편안해지고, 마음의 상처가 아물고 나면 다시 커플로 발전하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잘못을 했다면, 개선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진실되게 다가가 준다면, 옛 여자친구도 마음을 돌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럼 여기까지 헤어진 여자친구 다시 잡는법 6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