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는 날 데이트 장소 추천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올때 사랑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비오는 날에는 실내 데이트 코스를 짜면 비에 맞지 않고 쾌적하게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곳이 있는지 아래에서 몇군데 추천해 봤습니다.
비오는 날 데이트 장소 추천 8가지
1) 영화관
비올때 데이트 할만한 장소로 영화관을 추천합니다.
영화표를 끊는데 돈이 조금 들긴 하겠지만, 실내에서 편안하게 영화 감상을 하면서 팝콘이나 콜라도 먹으면서 애인과 편하게 데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평소 취미가 영화감상이라면 더더욱 좋고, 만약 일기예보에서 비가 하루종일 올것 같다고 하면, 영화 한편만 감상하는게 아니라 연달아서 여러편 다양한 영화를 관람하는 것도 좋습니다.
게다가 영화 상영중에는 조명도 어둡게 끄기 때문에, 뒷좌석에서 애인과 함께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길수도 있습니다.
만약 공포 영화를 관람중이었다면, 무서움에 덜덜 떠는 여자친구가 남자친구의 품에 꼭 들어오게 될지도 모릅니다.
영화 관람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면, 카톡 채팅 등으로 오늘 봤던 영화 감상평 등에 대한 주제로 애인과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도 있을 것입니다.
2) 아쿠아리움
아쿠아리움도 비오는 날에 데이트 할만한 장소입니다.
아쿠아리움은 실내에서 차분하게 걸어다니기 때문에, 맑은 날은 물론 비오는 날에도 연인끼리 데이트하기 좋습니다.
귀엽고 신기한 수중 생물을 감상하면서, 즐거운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으며, 동물을 사랑하는 애인의 순수하고 해맑은 눈동자와 미소를 보게되는 계기가 될수도 있습니다.
아쿠아리움에는 카페, 식당, 기념품 샵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므로, 비오는 날 편하게 데이트를 즐길수 있을 것입니다.
3) 미술관, 박물관
평소 예술이나 역사 등에 관심이 많은 애인과 사귀는 중이라면, 비오는 날 미술관, 박물관 등을 견학하는 코스를 짜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곳에 전시된 각종 예술 작품이나, 박물관에 전시된 각종 문화유산 등에 대한 정보를 미리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공부를 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면 미술관, 박물관을 관람할때도 지루하지 않고, 애인에게 ‘이 작품은 이러이러한 에피소드가 있대. 이 작품이 이런 면때문에 맘에 들더라’ 등등
작품에 대한 설명도 해줄수 있고, 서로 깊이있게 토론도 할수 있는 등 지적인 대화도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애인이 ‘역시 우리 애인은 아는 것도 많고, 지적인 매력이 있어!’ 감탄하고, 더욱 신뢰하고 사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4) 캠핑장
캠핑을 좋아하는 애인이라면, 비오는 날에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는 것도 재미입니다.
우중 캠핑이라고 비오는 날에 캠핑하는 매력이 있으며, 자연속에서 빗소리를 들으며 따뜻한 요리나 차를 먹고, 애인과 오붓하게 대화를 나누면 힐링도 되고 즐겁습니다.
물론 준비물도 많고, 뒷처리 등도 귀찮은 부분이 있긴 하지만, 그런 준비과정과 정리도 캠핑의 일부분으로, 애인과 함께 고생하다보면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우중 캠핑에 관한 유튜브 영상 들도 많기 때문에,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노하우도 배우고, 일기예보에서 비오는 날에 맞춰 데이트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비가 적당히 와야 캠핑을 할만하지, 장마철에 폭우가 내리고 태풍 비바람이 몰아치는 그런 험궂은 날씨에는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그런 날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노래방
비오는 날에 노래방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길을 돌아다니다보면 노래방이 많기 때문에, 갑자기 비가 쏟아진다거나 할때 잠깐 들어가서 노래를 부르기도 좋습니다.
애인과 함께 요즘 유행가를 부르며 신나게 노래를 부르다 보면 스트레스도 확~ 풀리고, 애인의 노래실력을 감상하면서 매력에 푹 빠지게 될지도 모릅니다.
노래방은 굳이 노래를 부르지 않더라도 그냥 그런 분위기만으로도 기분이 업되며, 두 사람만 함께 있는 공간이므로, 음료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기만 해도 즐거울 것입니다.
따라서 노래를 못부르는 음치라고 해서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으며, 음치라서 부끄럽다면 애인과 함께 노래를 불러도 좋습니다.
6) 북카페
독서를 좋아하는 애인이라면, 비오는 날에 북카페 등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공부도 하면서 데이트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일석이조입니다.
또한 음료를 마시면서 차분하게 독서를 즐기면 지적인 매력을 뽐내는 애인에게 더욱 빠져들게 될지도모릅니다.
만약 근처에 북카페가 없더라도 주변에 조용한 카페에 태블릿을 챙겨가서 책을 읽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새는 전자책 구독 서비스가 많으며, 전자책을 다운로드 받아놓으면 오프라인에서도 책을 언제든 읽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서비스와 태블릿 조합이라면 굳이 종이책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돈이 많이 들지 않으면서도 오랜 시간 데이트를 즐길 수 있고, 공부도 할수 있는 경제적인 데이트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7) 실내 스포츠 체험
비오는 날 데이트 장소로 추천할만한 곳은 바로 실내 스포츠 체험장입니다.
요즘에는 실내에서 수영, 트램폴린, 클라이밍, 볼링, 축구, 양궁, VR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테마파크가 많이 있습니다.
애인과 함께 땀흘리면서 운동도 할 수 있고, 땀을 쭉 빼고 나면 기분도 좋아 집니다.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거나, 운동 부족이라고 느껴진다면, 비오는 날 이런 실내 스포츠 데이트를 계획해보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8) 집에서 데이트
비오는 날에는 꼭 돈을 들여가면서 밖에서 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상으로 볼거리들이 많기 때문에, 집에서도 충분히 애인과 데이트를 즐길수 있습니다.
포터블 모니터 등을 세워놓고, 유튜브나 넷플릭스 영화 감상을 하면서 애인과 왁자지껄 수다 떨다보면, 하루가 금방 가있을 것입니다.
아니면 2인용 콘솔 게임같은 것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집에서 애인과 함께 간단한 요리를 해보는 것도 재밌습니다.
인터넷에서 각종 레시피를 검색한 뒤, 서로 도와가며 요리하다보면 신뢰감도 싹트고 ‘같이 동거하거나, 결혼해도 알콩달콩 재밌게 살 수 있을 거 같아’ 라는 생각을 품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처럼 비가 올때 괜히 밖에서 우산쓰고 나가서 옷만 젖고 돈만 나가는 것보다, 집에서 편하게 경제적으로 데이트 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므로, 잘 연구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비오는 날 데이트 장소 추천 8가지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