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 유형 8가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 유형 8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은 남자와 연애를 하고 싶을 것 입니다. 성격이 이상하거나 못된 남자와 사귀었다가 고생을 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결혼까지도 고려하고 있다면, 사귀면 안되는 남자와 사겨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 아래에서는 만나면 안되는 남자의 특징을 살펴보고, 어떤 부분을 조심해야 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 유형 8가지

1) 동성 친구가 적은 남자

주변에 여자친구는 엄청 많이 있는데, 동성인 남자 친구에 대한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는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물론 성격적으로 약간 여성적인 성격이 있어서 여자친구들과 더 잘 어울리는 경우에는 제외입니다. 그리고 그런 남자라고 하더라도 동성 친구는 최소 1~2명은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평범한 남자 성격인데 주변에 동성 남자친구가 거의 없고, 여자 친구들만 득실댄다면 그것은 바람둥이일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남자의 대인 관계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상으로도 충분히 파악할 수 있으며, 평소 같이 다니는 친구들을 보면 어느정도는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단순히 여자친구가 많아 보인다고 성격적으로 문제가 있을것이라고 섣불리 판단내리기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동성 친구 여부에 대해 조사가 충분하지 않아서, 잘못 판단내리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남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킬지 말지 좀더 신중하게 결정하는 용도로, 참고정도만 하면 될 것입니다.

2) 변명이나 거짓말을 자주 하는 남자

평소 어떤 실수나 잘못을 했을때 변명을 자주 하고, 거짓말로 대처하는 남자는 만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런 남자는 사귈때 데이트 시간에 늦거나, 약속을 취소하거나, 뭔가 잘못을 저질렀을때 여자를 속이려고 하거나, 어린애처럼 대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성숙한 남자라면 자신이 약속을 깨거나 잘못을 저지르면 우선 사과부터 하는 것이 옳은 것입니다.

만약 변명이나 거짓말을 잘 하는 남자라면 나중에 결혼을 했을때도 책임감 없는 모습을 보일수도 있으므로,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 부정적 사고를 가진 남자

매사 부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는 사람 또한 만나지 말아야 할 유형의 남자입니다.

부정적 사고를 가진 남자는 주변을 우울하게 하고, 일도 크게 만들어 버리며, 사고를 치기도 쉽습니다.

여자친구로써 이런 남자와 데이트를 하며 오랜 시간 같이 지내는 것은 여자입장에서도 스트레스고, 자신도 똑같이 부정적 사고로 전염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연애라는 것은 항상 안정될 수만은 없고, 연인과 티격태격 다툼을 할때도 있고, 서로의 의견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트러블은 연애를 하면서 당연히 나타날 수 있는 것인데, 부정적인 남자는 그러한 것을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여자에게 스트레스를 심하게 줄 수 있습니다.

물론 부정적 사고가 심하지 않다면, 충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만, 그것이 마치 강박적이고 정신병과 같이 정도가 심하다면 그런 남자는 만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4) 사생활을 이야기 하지 않는 남자

사생활에 비밀이 많은 남자도 사귀면 안되는 남자입니다. 겉으로는 대충 사생활에 대해 말해주는 척하지만, 실제로는 그 증거가 아무것도 없다면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인터넷이나 소개팅 어플, 미팅 등에서 만난 남자라면 더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허풍만 떨고 실제로는 내실이 없는 경우도 있으며, 어떤 불순한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신중을 가해서 남자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나 빚이 엄청나게 많은 남자인데, 그것을 숨기고 있다가 연애나 결혼을 하면서 나중에 알게 되어 여자쪽에 금전적 부담을 안겨주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생활에 대해 숨기는 것이 많다면 그 남자에 대해 연애도 신중히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5) 우유부단한 남자

성격이 너무 우유부단한 남자도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의 유형중에 하나입니다.

데이트 약속을 해놓고 전날에 갑자기 맘대로 취소를 해버리거나, 그러다가 갑자기 당일에 같이 놀자 라고 연락을 해오는 등 여자를 피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정장애가 있어서 뭔가 결정을 못해 답답하게 하거나, 여자친구에게 의견도 묻지않고 갑자기 고가의 쇼핑을 해버린다거나, 집에 있는 물건을 맘대로 팔아버리는 등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동거나 결혼생활이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단순히 연애만 하고 끝내는 거면 몰라도, 결혼은 두 사람이 서로 같이 만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우유부단한 성격의 남자는 안정된 삶을 위해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 여자를 물건처럼 취급하는 남자

여자를 인격체로 대우하지 않고 물건처럼 쓰고 버리듯이 생각하는 남자도 사귀면 안되는 남자 유형입니다.

이런 남자는 겉으로는 외모도 번듯하고 옷차림도 꽤 신경쓰고 있습니다만, 여자를 물건처럼 생각하기 때문에, 연애를 해도 금방 이별하거나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사고방식이 어린애 같은 남자라면 여자에 대한 존중감도 약할 수 있기 때문에,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7) 노력하지 않는 남자

꿈만 크고 노력하지 않는 남자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은 남자 유형입니다.

여자에게 ‘나에게는 꿈이 있다’ ‘언젠간 내 꿈을 이뤄서 널 행복하게 해줄게’ ‘그러니까기다려줘’ 라고 하면서 거창한 꿈과 목표를 계속 이야기 하지만, 실제로는 전혀 노력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다가 직업도 없이 백수인 경우도 있습니다. 그것은 어쩌면 남자가 게으르고 능력이 부족하고, 노력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일 수 있습니다.

현대사회는 남자의 능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여자 입장에서는 입만 살고 노력하지 않는 남자에게는 의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만약 노력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여자 입장에서 개선시켜줄 수 있지만, 그것은 엄청난 노력과 댓가가 필요할 것입니다.

8) 돈이나 여자 버릇이 나쁜 남자

평소 도박에 중독되어 있거나, 돈을 저축하거나 재테크할줄 모르고 무절제하게 사용하는 등 돈과 관련한 버릇이 나쁜 남자도 만나면 안되는 유형입니다.

특히 결혼 생활은 부부끼리 서로 수입을 공유하고 2명이 같이 생활하는 것이기 때문에, 남자가 무계획적으로 돈을 사용하면 생활고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자칫 빚이라도 생겨버리면 여자 입장에서는 고되게 일을 해서 갚아야 할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하기 전에 평소 이 남자의 돈쓰는 습관을 잘 파악하고 씀씀이가 옳지 못하다면 만나지 않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 여자 문제가 많은 남자도 바람을 피거나, 여자와 관련해 구설수에 오르기도 쉽기 때문에,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만나지 말아야 할 남자 유형 8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