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샌들 코디 방법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샌들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샌들 코디 방법

1. 어른스러운 느낌을 주자

샌들은 남자들의 여름 옷 스타일을 경쾌하고 상쾌한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그런데 여름에 반바지를 밝은 색상으로입고 샌들을 매치하면 자칫 아이처럼 보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좀더 어른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샌들을 신을때 반바지의 색상을 블랙이나 네이비로 어두운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샌들에는 인조가죽, 천연 고무, 화학 섬유 등 다양한 소재가 사용되는데, 어른 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가죽 소재로 된 샌들을 선택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스포츠 샌들이 인기가 많고, 많이들 신지만, 다소 아이같은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좀더 어른스러운 ‘구르카 샌들’을 신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구르카 샌들은 네팔 산악지대에서 살고 있는 몽골계 소수민족으로 이루어진 영국의 구르카 용병이 신는 샌들입니다.

구르카 샌들은 통풍도 잘되고, 도시, 산, 바다 등에서도 활용도가 높고, 흔한 스포츠 샌들과는 다르게 디자인도 독특하기 때문에, 유니크한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 셔츠나 슬랙스를 입는 경우, 스포츠 샌들보다는 구르카 샌들을 신는 것이 좀더 차분하고 어울리며, 어른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2. 스포츠 샌들은 이렇게 코디해보자

스포츠 샌들은 스트랩식으로 만들어진 경량감이 있는 샌들입니다. 일반 샌들과는 다르게 레저, 액티비티 용으로 만들어져서, 잘 미끄러지지 않고 다리에 부담도 줄여주는 샌들입니다.

스포츠 샌들을 신을때는 상의를 좀 오버 사이즈로 입으면 이쁘기도 하고, 시원하기도 합니다.

흰색 긴팔 상의 + 블랙 진 + 블랙 샌들 조합도 모노톤으로 어색하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스포츠 샌들을 신을 때는 짚모자 등과 같은 모자, 그리고 배낭 같은 아이템과 함께 코디하면 야외에서 어울리는 패션이 됩니다.

스포츠 샌들은 화이트 색상도 인기가 많습니다. 여름에는 흰색 샌들을 신는 것 만으로도 코디가 밝아지고 패셔너블해지게 됩니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내고 싶다면 흰색 샌들에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포츠 샌들을 신을때는 양말을 신는 것도 스포츠 패션을 완성하는데 좋습니다.

먼가 밀리터리느낌을 주고 싶다면, 흰색 반팔 티셔츠 + 카키색 바지 + 블랙 스포츠 샌들 조합으로 구성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3. 샌들은 다양한 옷들과도 잘 어울린다

샌들은 여름에 다양한 패션과도 잘 매칭됩니다.

그저 티셔츠와 청바지에 샌들을 신어 캐쥬얼한 느낌을 줄 수도 있고, 긴팔 셔츠나, 니트베스트 등과도 잘 어울립니다.

긴팔 셔츠 + 티셔츠 + 긴바지 + 샌들 조합이라면, 셔츠를 약간 여유있는 사이즈로 한 뒤, 소매는 롤업해서 살짝올려주면 더욱 깔끔해 보이고 어른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 가죽 재질의 악세사리나 가방 등을 조합해주면 더욱 좋을 것입니다.

오버사이즈 반팔티 + 니트베스트 + 긴바지 조합이라면, 양말을 신고 샌들을 신어주면 어색하지 않고 어울리는 코디가 완성됩니다.

이때 양말은 알록달록 무늬나 로고가 들어간 것보다는, 원톤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무난한 것은 흰색 양말일 것입니다.

그리고 샌들은 니트폴로셔츠 + 데님셔츠와 매칭해도 심플하고 캐쥬얼한 느낌으로 예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샌들로 코디할 수 있는 다양한 조합 방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반팔 or 긴팔 셔츠 + 치노팬츠 + 샌들
      • 반팔 셔츠 + 데미지 진 + 샌들
      • 반팔 or 긴팔 셔츠 + 면 반바지 + 샌들
      • 폴로셔츠 + 반바지 + 샌들
      • 자켓 + 반바지 + 샌들
      • 긴팔 or 반팔 셔츠 + 슬랙스 + 샌들
      • 티셔츠 + 치노팬츠 + 샌들
      • 티셔츠 + 슬랙스 + 샌들

4. 샌들을 선택하는 방법

샌들을 선택할때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화려한 디자인의 샌들을 선택하면, 코디하기가 까다로와 지기 때문에, 외출할때 괜히 코디때문에 고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샌들을 신는 이유가, 시원하면서도 간편하게 얼른 신고 나갈 수 있다는 장점때문이기도 하니까, 코디 걱정할 필요없게 심플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샌들의 색상은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모노톤 색상이나, 네이비 등 어두운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좀더 세련되고 어른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그중에서도 샌들은 블랙을 가장 추천합니다. 여름에는 레저 활동이 많기 때문에, 샌들이 더러워지기쉬운데, 블랙 색상처럼 어두운 색상을 선택하면 더러움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샌들을 선택할때는 착용감이 중요합니다. 여름에는 장시간 걷는 일이 많기 때문에, 신어보고 편하고 쾌적하고, 발에 부담을 적게 주는 샌들을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남자 샌들 코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