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꿈 어딘가에 갇히는 꿈 해몽풀이

어제 밤에 잠을 자다가 어떤 장소에 갇힌 꿈을 꾸셔서 답답함을 느끼셨나요? 꿈에서 감옥은 불안감, 억압받고 있는 나 등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갇혀 있다는 것은 고립, 답답함, 어려움 등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물론 상황에 따라 해석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서는 감옥꿈 어딘가에 갇히는 꿈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옥꿈 어딘가에 갇히는 꿈 해몽

처음 보는 어떤 건물에 갇히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원하지 않는 어떤 일때문에 다른 일에 차질이 생기고 속박받게됨을 의미합니다.

죄를 짓지도 않았는데 억울하게 감옥에 갇히는 꿈은 운세가 창창해지고 재물이 들어오며,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중범죄를 저질러 구속되어 감옥에 들어가는 꿈의 경우 나를 둘러싼 환경의 변화로 인해 외로움을 느끼거나 슬픔을 느낄 수 있으며 기분이 나쁠 수 있습니다.

피의자가 되어 유치장에 있는 철창에 갇혔다가 석방되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나를 힘들게 하던 요인들이 제거되고 어려움은 사라지고 행복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감옥에서 탈출하거나 나오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환경이 변화되어 나를 억누르던 것에서 벗어나 새출발을 하게 되거나, 좋은 일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밀실이나 어두컴컴한 방에 갇히는 꿈의 경우 내가 신뢰하던 사람에게 배신감을 느끼게 되거나, 대인관계가 나빠짐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멀리 떨어진 무인도 섬에 갇히는 꿈이 의미하는 것은 주위 사람들과 친해지지 못해서 고립되고 외로움을 느끼게 되거나, 새로운 정보나 소식 등을 듣지 못해 답답한 느낌을 받을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재래식 화장실에 갇혀서 무서워 하는 꿈은 건강의 악화로 인하여 질환에 걸리게 되거나, 힘든 마음을 잘 추스려야 할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내가 사는 집에 갇힌 꿈을 꾼경우 이것은 가정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거나, 가족들간에 불화가 싹틀 수도 있으니 배려하고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함을 뜻합니다.

좁은 엘리베이터에 갇혀 두려워 하는 꿈은 현재 추진중에 있는 일이 끝마무리가 잘 안되어 조바심을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감옥에 갇혀서 고문을 당하는 꿈의 경우 그동안 나의 머리를 아프게 하던 고민들이 해결되어 고통에서 해방되고 어려움은 극복되게 될 것입니다.

동물원에서 원숭이나 동물이 우리속에 갇힌 것을 보는 꿈을 꾸었을 경우, 이것은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방해꾼이 등장하게 될 수도 있음을 뜻합니다.

재난을 당하여 빙하나 얼음 속에 갇혀서 몸이 얼어가는 꿈의 경우 나의 감정이 얼어 있는 상태거나 대인관계가 얼어붙어 있는 상태라는 의미입니다.

© 2017-2024 redwendy. All rights reserved